랑콤 제니피끄를 왜 경험해야하는걸까?


제니피끄의 놀라운 피부효과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1.제니피끄의 특별한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한층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2.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속부터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톤을 되살려줍니다.
3.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회복되어 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줍니다.
4.피부세포의 본래기능을 활성화시켜 피부속부터 탄력과 촉촉함을 되찾아줍니다.
5.피무건조함으로 인한 잔주름이 완화되어 한층 젊어보이는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6.피부를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준비시켜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극대화시켜줍니다.
7.피부속부터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피부를 보호하여줍니다.


랑콤의 업적 소개

1.10년간의 연구와 7개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는 랑콤 최초의 젊음의 활성 액티베이터입니다. 피부 속 세포의 나이를 되돌려 최적의 동안 피부를 선사합니다. 7개의 국제특허가 뭔지 궁금하네요.


<제니피끄 CF>


2.2009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500개가 넘는 기사와 기자들의 찬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입증된 단 하나의 안티에이징 제니피끄.. 올해 한해에만 70개의 상과 전세계언론사로부터 130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제니피끄는 명성이 높네요.



3.146번의 실험을 거쳐서 탄생된 제니피끄는 빠른 흡수력의 특별한 텍스처는 즉각적으로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를 한층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꾸어줍니다. 여자들한테 필수적이기도 합니다.


4. 당신의 피부는 제니피끄를 쓰는 순간 피부톤은 생기있고 균일해지며 매끄러운 피부결이 젊음의 생기로 가득 찬 피부를 되찾을수 있습니다.


5. 출시되자마자 11,977개가 완판되며 판매기록을 세운 랑콤 제니피끄는 여전히 그 인기에 힘 입어 전세계적으로 4초에 한개씩 판매되며, 인종과 연령에 상관없이 놀라운 효과를 선사합니다.


6. 젊음의 비밀을 활성화시키는 동안 피부의 필수 엑티베이터라고 입소문이 난 제니피끄는 전세계 300만명의 여성이 선택하고 그 놀라운 효과를 경험 했습니다.



7.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제니피끄 미라클 캠페인>을 통해서 유전적 희귀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판매금액의 일부가 전달됩니다. 이 캠페인은 아주대병원 유전질환 전문센터와 함께 합니다. 
정혜영씨는 제니피끄 미라클 캠페인에 대해 이런말을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나누면 나눌수록 더욱 커지고 함께하면 할수록 더욱 빛나는 것 같다. 랑콤과 함께 시작하게 된 제니피끄 미라클 캠페인! 유전적 희귀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희망의 빛을 전달할 수 있다니 벌써부터 가슴이 따뜻해진다. 남편과 내가 시작한 '만원의 씨앗'이 10배의 열매가 되어 마음으로 낳은 나의 아들을 가난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었던 그때 그순간처럼 이 소중한 나눔의 기쁨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


랑콤의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랑콤의 철학은 이렇습니다.
랑콤은 전세계에 아름다움이라는 장미를 바칩니다. 그래서 동안 에센스 라고 불리는것 같고요.

아름다움이란 외적인 차원을 떠나 피부 표면 아래 존재하는 감정이자 감각의 일깨움입니다. 아름다움은 영혼, 육체와 정신을 연계합니다.우리는 모든 여성이 아름답다고 믿으며 최고의 품질과 과학성을 갖춘 제품으로 여성의 미를 돋보이게끔 도와주고자 합니다.
랑콤이 전망하는 미래의 아름다움은 활기차며, 국제적이며 다면적인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과학은 언제나 변화하고 재창조되는 분야입니다. 차별화된 활성 성분, 눈부신 텍스쳐와 향/컬러의 독특한 조화가 요구됩니다. 랑콤은 이런 측면에서 과학, 기술과 창조 영역의 선두에서 혁신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랑콤은 모든 여성의 요구에 귀를 기울입니다. 랑콤은 여성의 개성을 존중하며, 모든 여성이 이해와 존중을 원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심도 있는 국제 연구는 이러한 여성의 요구와 필요에 보다 근접하게끔 도와줍니다. 따라서 저희 랑콤은 여성 개개인에게 연령과 생활패턴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    프렌치 터치  
3개 대륙에서 60여년에 걸친 뷰티 관련 경험과 수준 높은 실험실 덕분에 랑콤은 피부의 특징과 요구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으로 무장되어 있습니다. 랑콤은 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효과, 즐거움, 안전성과 창조성을 결합한 고기능 제품들을 개발합니다.
랑콤 대범함, 문화와 매력이 아름다움과 결합한 프랑스식 생활 방식의 매력을 전세계로 전달합니다. 간소하면서도 세련된 우아함을 경험하세요.
10년간의 연구끝에 나온 제니피끄라서 가능한 일인것 같습니다.

요즘 랑콤과 관련된 기사들을 보면..
이번 ‘제니피끄 미라클 캠페인’은 이번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실시되며, 제니피끄 판매 금액의 일부를 아주대 병원 유전질환 전문센터와 유전적 희귀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후원된다.
유전적 희귀병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돕자는 의미에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단기간 동안의 일회성 행사가 아닌 7개월 이라는 장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시작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라고 떴습니다.
이기사를 보면 랑콤의 이미지가 아주 좋은 이미지라는 회사일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랑콤의 본사는 프랑스 파리이며 우리나라에는 전국적으로 매장61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랑콤 이라고 검색해서 홈페이지 들어가면 제니피끄 샘플 신청 이벤트랑 제니피끄 체험후기 이벤트라는 그림이 보일겁니다. 그 이벤트들은 5월말에서 6월초에 마감하는데 지금은 진행중이라서 참여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