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죠? 그냥 더운게 아니라 찜통더위입니다 찜통 더위...
오늘은 "제가 볼 영화"를 주제로 글을 쓰겠습니다.
요즘 영화 본지 한달반이 지난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 영화 뭐 볼까 이리 저리 둘러보다가 7월 21일날에 개봉할 CAR2 영화를 발견했습니다.
CAR 영화로 끝난줄 알았는데 시리즈로 나오니까.. 갑자기 보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bgcolor='#000000' >

위의동영상 보면 CAR2 제작한 분이... 이 CAR2 영화 장르가 액션 스릴러물이라고 합니다.
차로 스릴러물을? 저는 약간 상상이 안되네요 ㅎㅎ...


CAR2 영화 포스터 입니다. 7월 대개봉이라고 적혀있지만 정확한 날짜는 7월21일입니다.



CAR2에서는 비행기도 등장하네요ㅎㅎ... 아마 7월에 기대되는 영화가 아닐까 그런생각이 듭니다.

기대작 영화 순위로 따지면 2위죠...

1위는 뭐냐고요? 1위는 당연히~!... 해리포터죠...


일주일 간격으로 해리포터 보고 카 영화 보게 생겼습니다 ㅎㅎ...




위의 동영상은 예고편입니다. 예고편 보니... 재미있는 볼거리가 많을것 같습니다.
7월달은 해리포터,카2 두개의영화를 예매해서 보는게 7월달 최고의 추억을 만들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드네요.특히 어린이들한테 최고의 선물을 주는것과 같다는 생각이 좀 들고..
그럼 글 이만쓰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