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제25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이라는 행사를 11월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밑의 그림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올해 7월, 유럽연합(EU)이 새 완구 안전 지침을 발효시킨 데 이어 미국에서도 지난 8월부터 어린이 제품 안전규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제품의 부처별 안전인증을 국가통합 인증(kc)으로 통합해 법정의무인증 제도를 실시 중이라 그 제도로 인해서 소비자가 안전에 민감해지고, 그에 따른 제도를 갖추면서 완구의 품질의 문제는 많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네요.

11월 3일에 개최를 앞두고 있는 제2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제품의 안전성을 중시한 대표적인 유아 관련 전시회입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관계자는 “유아의 안전을 위해 국가통합인증(kc)을 받은 업체만 참가 허가해서 전시장에서 아이들을 둔 엄마들이 안정성이 있는 제품을 구매할수 있게 한 전시회라고 합니다.

또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아기를 데려온 엄마들의 편의를 위해 300여대의 유모차를 순환식, 순차적으로 대여하도록 하고 전시 기간 동안에는 미아보호소도 운영됩니다. 아이를 잃어버렸을 경우 미아보호소로 와서 신고를 하면 전시장 내에 신속하게 안내방송을 할 수 있다.


그런데 위의 내용만 봐도 이해가 약간 잘 안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해하기 쉽게 전년도 행사스케치를 올려봤습니다.


전년도 행사 스케치 보니 이해가 다 되시죠? 애들이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들 가지고 놀고 있고 엄마들은 제품들을 살펴보고... 한번쯤은 들려야 할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엄마들 중 아이들이 안간다고 하면... 위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뽀로로도 볼수 있다고 하면 마음이 바뀌어서 간다고 말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전년도 행사결과도 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주로 자녀 1~4살,5~7살 아이들을 둔 엄마들이 많이 오셨다 갑니다. 대부분 엄마들은 온 이유가 안정성이 있는 제품들이 뭐가 있는지 보러 왔다는 말들이 지배적입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11월3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 하실려면 사전등록하셔야합니다.
그래야 무료로 관람할수 있으니까요. 아 관람하면서 천천히 둘러보는데는 3시간 걸립니다.
사전등록을 못했다는 엄마 분들이 계시면 일반:5천원 어린이:3천원(취학전 아동은 무료입니다.)
교육종사자는 교사신분증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사전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사전등록기간은 10월30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행사의 꽃이라고 할수 있는 이벤트와 세미나가 있습니다.
이벤트 시간표와 세미나 시간표도 나와있는데요 이벤트와 세미나에 참여하시면 엄마들이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을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그림을 클릭하면 국제유아교육전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사전등록하신후 위의 메뉴중에 "부대행사"를 클릭하시면 이벤트와 세미나 메뉴가 나옵니다.
그럼 즐거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행사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