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소녀시대가 정규 3집 앨범 들고 컴백했습니다.


위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배경음악 소녀시대"the boys"를 들을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The boys"는 아이튠스를 통해 같은 날 전 세계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데 전 세계에 동시에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또 이 곡은 다음달 중 미국 메이저 음반사인 인터스코프 레코즈를 통해 미국에서 2~3곡 정도를 수록한 음반형태로 발매되며, 유럽과 남미 등에 출시된다.
이번 앨범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소녀시대의 명성에 맞게 ‘월드와이드’ 콘셉트로 기획, 타이틀 곡 ‘The Boy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한국어와 영어버전 두 가지로 공개하는 만큼, 전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됩니다.


타이틀 곡 ’The Boys’는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이자, 세계 3대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테디 라일리가 직접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이며 테디 라일리는 90년대 유행했던 ‘뉴 잭 스윙’(New Jack Swing)을 만든 블랙 스트리트(Black Street)의 멤버 출신으로, 고 마이클 잭슨을 비롯해 레이디 가가 등 세계적인 팝 뮤지션들의 앨범의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세계 정상급 뮤지션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희망과 용기를 갖고 일어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The boys" 타이틀곡은 파워풀한 사운드와 비트가 돋보이는 팝 어번 댄스 곡으로, 미국 시장에서도 통할 만한 음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처음으로 랩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에서 호감을 살 만한 음악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그리고 소녀시대는 21일 KBS2 뮤직뱅크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컴백무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왼쪽 소녀시대 앨범을 클릭하시면 소녀시대 앨범을 구매할수 있는 창으로 이동됩니다.




3집 앨범 중 "텔레파시" 곡은 http://blog.naver.com/tomyoun1112 <-- 이사이트에서 들을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