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에듀 사이트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동영상 서비스를 하는 회사로 동종 최다, 최고의 강사진을 보유하여 수석합격자 다수 배출을한 1등 교육업체사이트입니다.

 

첫번째는 공인중개사입니다.

특히 공인중개사의 경우 2010년 총 응시자수는 약 127,000명이고 합격자수는 약 15,000명으로 22.5% 합격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약 22명 당 1명이 합격 하는 상황입니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완전 은퇴나 정년이 없는 매우 자유스러운 직업이다. 확실한 시장이 날로 성장하고 있다.
자본주의가 발전하는 한 부동산 중개업은 매력이 있는 직업으로 선진국에서 이미 증명된 것이다. 정장을 입은 신사는 곧 공인중개사로 뉴욕 맨하탄에서 영국 런던에서, 세계의 선진국에서 통한다.

한국에서는 공인중개사의 미래가 어떻게 되는지 상상해봤는가?
한국의 경제체제는 자본주의이고 한국의 부동산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장래가 있는 시장으로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경제는 성장하고 땅은 더 많이 필요하고 국토는 좁습니다.또 해외유입인구는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한국에서는 지난날의 난개발과 달리 부동산의 고도의 개발과 이용 없이는 더 이상의 경제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고 수출에만 의존하는 경제성장은 한계가 있습니다. 곧 최첨단 부동산이용으로 몰려드는 외국인들의 발길이 아니면 불가능합니다.그래서 외국인의 발길을 한국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다른 산업의 발전과 함께 부동산의 고도의 이용에 달려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과목입니다.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민사특별법
2차
-중개사법령
-부동산공시법령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 연회원

공인중개사 강사진의 사진들입니다. 샘플강좌도 들을수 있습니다.
다른과목들의 강사진과 샘플 강좌는 새롬에듀 가시면 들으실수 있습니다.
강양구 교수 고형곤 교수 김덕기 교수 송우석 교수 이민우 교수














이영철 교수 임진택 교수 전병식 교수 한용호 교수
----
 

두번째는 주택관리사입니다.

주택관리사 인터넷강의



퇴직을 앞둔 공무원이나 관리직을 원하는 회사원들이 많이 응시하는 주택관리사의 경우 2010년 응시자는 15,055명이고 합격자는 2, 698명으로 합격률은 17.92%이였습니다. 다시 말해서 약 17~18명 중 1명이 합격한 상황입니다. 주택관리사는 공무원 보다 진입하기 쉽고, 퇴직이 없고 자유롭게 직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합동사무실을 열어 정년이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80%라는 아파트 등 공동주택은 고급화되어가고 관리의 영역은 더욱 전문화되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권위주의시대에는 공무원이 더 나을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사정이 달라졌습니다. 지금의 상황은 옛날의 상황이 아니고 많이 변했으니까요.

주택관리사

1차
-민법총칙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2차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세번째는 부동산경매입니다.

여유자금을 이용한 재테크 수단으로는 예금이자 및 주식투자 그리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 외에 달리 방법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예금이자로 재산을 늘린다는 것은 현재의 우리 경제여건상 매우 어렵습니다. 올해만 해도 4%를 상회하는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은행예금은 사실상 손해입니다. 또 이미 글로벌시장에 속해 타국의 경기와 금융의 직접영향권에 든 우리 경제여건 상 불안한 세계경제는 주식시장의 미래를 불확실하게 하고 있고 주식시장을 제외하면 결국 부동산만 남았는데, 극심하게 침체된 부동산시장을 생각하면 이 또한 선뜻 투자할 마음이 나서지 않는다.그래서 빠듯한 경제여건에도 할수 있는것이 바로 법원의 부동산 경매이다. 일반 부동산을 사고팔기 위해서는 매도인과 매수인 합의에 의한 쌍방 만족이 필수이지만 법원경매는 매수인 일방이 가격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또 국가기관이 개입해 진행하는 공정한 경매절차는 담합과 탈법이 판치던 과거와 달리 투명해져 정부기관 및 공익기관조차도 경매로 부동산을 취득하는 등 지금은 경매대중화 시대를 살고 있는 것도 한 가지 이유입니다.
과거 부정이 판치던 시절에는 경매 대상물에 대한 상세하고 유익한 정보는 몇몇 브로커들만의 독점물이었지만 지금은 누구나 앉아서 상세한 정보는 알 수 있고, 공정한 경쟁이 보장되기 때문에 경매의 대중화가 이뤄진지도 이미 오래입니다.
그러면 법원경매로 손해를 볼 위험은 있습니다. 인터넷이 대중화된 작금, 입찰자의 편의를 위해 대법원에서도 상세한 경매정보를 공개하고 있어 인터넷만으로도 대부분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경매시장에 나온 부동산은 관리자가 없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 상태가 불량하고 앉아서 보는 외관사진만으로는 부족해 반드시 현장을 방문·조사해야 할 필요가 있고 교통상황, 일조권, 유해시설의 존부 등 주변 환경, 주차여건 등은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부동산 중개업소 및 이웃을 통해 시세를 알아봐야 한다. 시세를 너무 높게 보면 급매물보다 더 주고 매수한 결과를 낳을 수 있고, 너무 낮게 판단하면 입찰에서 매번 떨어지게 되있습니다.
주민센터(구 동사무소)를 방문해 일자별 전·출입 상황을 확인해야 하고 점유자와 점유현황을 잘 살펴야 한다.
점 유자가 법원 집행관의 현황조사서 및 매각물건명세서에 등재된 사람과 동일인인지 점유권원은 무엇인지, 신원을 모르는 자가 점유해 인·명도 신청절차가 힘들 것인지  명도가 용이할 것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자칫하면 명도비용이 수익을 상쇄하거나 넘어설 수도 있기 때문에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합니다.

부동산경매

-경매이론,실무

네번째 경비지도사
최근 산업화 도시화에 따라 사회가 더욱 복잡해지면서 산업안전 분야인 시설경비, 호송경비, 신변보호, 특수경비, 기계경비 등 경비 분야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이와 함께 경비원을 지도 교육 감독해야 하는 경비지도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부동산경매,경비지도사와 관련된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들을수 있는
새롬에듀 사이트[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