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주제는"다음 신지식" 입니다.

요즘 블로그에 글 쓰기만 집중하고 다른것에는 신경 안썼는데..

14일날 메일 "로나루님의 답변이 네티즌에 의하여 채택되었습니다" 라고 쓰여진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저는 다음 신지식 활동한지 좀 오래됐는데 말이죠 ....



읽어보니.. 2008년 6월1일날 작성한 답변인데.... 어제 네티즌 채택됐다고 답변이 왔네요..;;;

거의 3년뒤인데...



어쨌든 다음신지식의 네티즌에 의해서 저의답변이 채택된게 처음이네요 ㅎㅎㅎ...

질문자 한마디 칸에도... 다 숙제 때문에 감사하다고 적혀있네요.. ㅎㅎ.

저도 친환경농법에 관심있는건 아니었지만.. 친환경과 관련된 모든것들에 관심이 있어서.. 한번 답변 쓸겸 검색해봤습니다. 그 친환경 농법들의 종류를 정리하고 정리한 내용들을 올렸더니.. 네티즌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ㅎㅎㅎ..

http://k.daum.net/qna/view.html?qid=3XOBl&focus_on=comment_3XOBl_3XODf_5867589

위의 사이트 주소를 통해서 제가 쓴 답변을 볼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