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진행되는 지스타 행사에 제가 11월 11일,12일 1박2일로 갔다왔습니다 ㅎㅎ..

오늘 주제는 "지스타"이고요.

토요일 새벽 6시에 집 나와서 7시 반에 KTX 타고 부산에 내려갔습니다.

부산 도착시간은 10시조금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부산에 내려가니 쉽게 발견되는 지스타 셔틀버스~!

버스 타고 30~40분 가니 벡스코에 도착했습니다.



벡스코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보이는게 피망게임 플래카드가 보이네요 피망게임 로고도 보이고 ㅎㅎ...



지스타 2011 플래카드가 붙여있는 벡스코 건물~! 벡스코 옆건물에는 보드게임 체험관이 있습니다.



아침부터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벡스코

건물 벽면에는 플래카드가 많이 걸려있습니다. 우리가 입장하는데만 해도 30분 걸렸습니다.



3개의 게임이 걸려있는 플래카드

그 중 가운데 걸려있는 게임 "위닝온라인 게임"이 제일 눈에 띕니다 ㅎㅎㅎ.. 제가 그게임이 제일 하고 싶었고 조작감이 어떤지 그게 제일 궁금했었거든요.



이 동상은 열혈강호2 동상... 그런데 그림자가 앞으로 져서 그런지 약간 잘 안보입니다...


벽에 월드오브탱크 라는 게임의 그림이 붙어져있습니다. 지나갈때마다 눈에 띄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멋있죠? ㅎㅎㅎ..



월드오브 탱크....  탱크를 소재로 한 게임이다.



탱크 게임을 찍었습니다. 플레이 해본 소감은 탱크로 하는데 약간은 따분하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을 오래하면 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탱크 게임 동영상이 끝나면 야구 관련 게임이 나오는데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홈런배틀 게임입니다. 홈런배틀1에 이어서 2가 나왔습니다.

동영상이 참 재미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디펜스 게임

출근길이나 퇴근길 또는 어디 멀리 갈때 디펜스 게임으로 시간을 때우는 것으로 좋은 게임입니다.

디펜스는 목적지로 가는 어떠한 사람들을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하게 막는 게임인데요.



헤드폰 종류의 소개사진들입니다. 헤드폰 이름과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헤드폰의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잘 모르겠지만 지스타2011에 나오는거보면 좋은 성능의 헤드폰인것 같습니다.



매직 Jnee 게임..



아기자기한 게임이고 여자들사이에서 유행할것 같은 게임이네요 ㅎㅎ..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Wave Xtion은 몸 움직임을 감지해서 게임상에서 그대로 움직이는 그런 기계입니다.

닌텐도 Will과는 또 다른 종류의 게임기입니다.



열혈강호 주인공입니다.



이분은 누군지 잘모르겠음..



새로운 대립이라는 말이 맘에 드네요 열혈강호2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합니다. ㅎㅎㅎ..

오늘 지스타의 이것저것 1부 이야기 였습니다.

지스타의 이것저것 2부 이야기로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