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다음 사이트에 있는 영화 코너에서 무슨 영화들이 있을까? 궁금해하면서 영화를 찾던 도중...
2012년1월19일날 개봉 할 예정인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영화가 제일 눈에 띄었습니다.




그 영화는 어떤 가족이 집을 사는데... 집을 사는 과정에서 약간의 문제가 있다던데...
알고보니 여기는 동물원이라네요 ? ㅋㅋㅋ...

스토리 내용과 배우 또한 중요하지만 더더욱 중요한건.. "제리맥과이어"영화를 만든 사람이 이영화를 만들었다네요 개인적으로 필자는 제리맥과이어 영화를 많이 좋아했습니다. 감동을 많이 주는 영화라서 ...
이영화도 감동을 많이 주는 영화가 아닐까 그런 생각도 들어서 조금은 기대를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출연진들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