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던전앤파이터를 즐겨온 유저이기도 합니다 ㅎㅎ..
오늘 점심때 던파 홈피에 들어가보니 새로운 남 마법사 캐릭터가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기본적인 캐릭터

장비는 천을 쓰는 군요...



위의 동영상은 남마법사 관련 티저 영상입니다.



2차전직 직업의 캐릭터는 엘레멘탈바머

장비는 천을 쓰고 무기는 스탭 무기를 추천하네요



위의동영상은 엘레멘탈바머 플레이 영상입니다.

자세히 보니 다양한 마법공격들이 등장하네요 파이어,아이스,어둠, 등등... 여러가지가 등장합니다.

적들의 속성을 잘 알고 공격해야 진정한 엘레멘탈바머이지 않나 싶습니다.



2차전직 직업의 캐릭터는 빙결사

장비는 가죽을쓰며 무기는 로드이네요 



근거리,중거리,원거리의 다양한 공격을 선보이는 빙결사 플레이영상입니다.

영상보면 어째 빙결사 캐릭터가 헌터x헌터 키르아를 닮았다는..;;;



게다가 12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무투던전이 생기네요 ㅎㅎ.. 만렙레벨이 상향 되려나?.. 그런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