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주제는 "끝날줄 알았던 영화"들입니다. ㅎㅎㅎ..
제가 처음에는 "맨인블랙3"을 주제로 쓸려고 했는데 정보들을 수집하려고 돌아다녀보니까 의외로 끝날줄 알았던 영화 몇편들이 2012년~2013년 사이에 개봉예정이라는 정보를 보고 주제를 바꿨습니다.
"끝날줄 알았던 영화" 말이죠... ㅎㅎㅎ...

SF코미디 영화 중 최고의 흥행성적을 가지고 있는 <맨 인 블랙> 시리즈가 10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베리 소넨필드 감독이 연출하고 윌 스미스, 조쉬 브롤린, 토미 리 존스가 주연을 맡은 <맨 인 블랙3>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맨인블랙3 트레일러>

<맨 인 블랙3>은 젊은 시절의 요원 K를 죽이려고 하는 악당 야즈의 계획을 알게 된 제이가 과거로 가서 막을려고 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하네요. 간략한 스토리를 보니 <맨인블랙3>에서는 타임머신도 등장할 듯?..

그런데.. 맨인블랙2가 나온지 10년만에 맨인블랙3으로 컴백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 이유가 하나 있었습니다. 맨인블랙3이 지난해 9월 제작에 들어갔지만 각본이 완벽히 집필되지 않아 제작 초반부터 잘 안됐고 배우 겸 제작자인 윌 스미스가 감독 베리 소넨필드(58)와 시나리오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의견 충돌을 빚어서 제작이 중단되서 시간이 많이 걸렸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윌 스미스와 감독의 불화가 해소되서 2012년 5월 25일 개봉을 목표로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내년이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아이언맨3 트레일러>

아이언맨3 트레일러를 보니.. 선의 아이언맨 vs 악의 아이언맨으로 대결을 하는 스토리로 보입니다.
영화 <아이언맨3>가 내년 6월 촬영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언맨3>의 제작진은 노스 캐롤리아나 주를 촬영지로 최종 결정하고 그곳에 세트장을 건설하기로 결정하기로 했다네요.
1, 2편을 연출한 존 파브로가 빠지고 세인 블랙이 아이언맨3편 감독으로 나선다고 뉴스에 나왔습니다.
<아이언맨3>의 북미 개봉일은 2013년 5월 3일이 개봉되며 우리나라는 비슷한 시기에 개봉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매트릭스4 트레일러>

음.. 이 스토리는 예측불가능이네요..;;
매트릭스 4 정보가 별로 없어서 패스~!...


<X-men 4 트레일러>

X-men4 영화가 2011년 영화 개봉 예정이라던데.. 언제인지 알수 없습니다.


<엑스맨 탄생 : 사이클롭 트레일러>

울버린 영화 시리즈에 이어서 사이클롭 영화가 개봉예정입니다. 사이클롭에 대한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는 스토리입니다.


<엑스맨 탄생 : 스톰 트레일러>

스톰에 대한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는 영화 스토리 입니다.


<트랜스포머4 트레일러>

트랜스포머4는 전편에 출현 했던 남자 주인공이 교체되서 다른 주인공이 나옵니다. 그 주인공은 트랜스포머 영화가 아닌 트랜스포터 영화에 출현했던 주인공이랍니다. ㅋㅋ...
비행기가 로봇트로 변신하는 모습이 참 신기 합니다 ㅎㅎㅎ... 이걸 보면 옛날 만화에서 보던 로보트 변신장면들이 생각이 많이 나네요 ㅋㅋ...

참 끝날줄 알았던 영화들이 많이 나오네요 예고편으로 알려주니...
2012년과 2013년이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가장 보고 싶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