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주제는"아이유"입니다.
그저께 제가 인터넷을 검색하던 도중.. 스타크래프트2 결승전 이라는 제목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글을 읽어보던 도중... 하나의 글이 눈에 띄었습니다
"축하공연 : 아이유"
게다가 무료입장이라서 세종대학교에 한번 가봤습니다.
저는 아이유를 티브에서 보는것만으로 만족했었는데 무료입장에다가 축하공연이 아이유 가수라 실물을 보고 싶다는 생각에 디지털 카메라 챙기고 갔습니다.

세종대학교에 도착해서 상황을 지켜보니 사람들이 좀 많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른후.... 대학교 공연하는 장소에 들어가서 자리를 찾아서 앉았습니다.
맨처음에는 게임시상식이 잇어서 기다리기가 약간 지루했습니다.
스타2 결승전 보러 온거 아니라 아이유 하나만 보러 온것이기때문에 ㅡㅡㅋ..;;
시상식이 끝나고... 드디어.. 아이유 등장!!!
좋은날,너랑나 디지털카메라로 직캠 촬영했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제가 직접 찍은 동영상입니다.
아이유의 "좋은날" "너랑나" 이렇게 2곡 불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