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니션 사상 최초, 500만 관객 동원!
-동서양의 스타 보이스 총출동
두 배로 더 강해진 내공으로 돌아온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 신공
-드림웍스 최초 한국인 감독 여인영 [쿵푸팬더2] 총지휘
-베이비 포와 셴 선생의 탄생
SYNOPSIS
용의 전사 포에게 내려진 두 번째 미션! 쿵푸를 지켜라!

그토록 원하던 용의 전사가 되어 무적의 5인방과 함께 평화의 계곡을 지키게 된 포. 진정한 용의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시푸 사부와 쿵푸 수련에 매진하던 중, 셴 선생이 위대한 쿵푸 사부들을 하나 둘 씩 제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여전히 바람을 가르는 주먹의 소리보다 배에서울리는 꼬르륵 소리가 더 크고, 오랜 숙적인 계단 앞에서는 맥을 못 추는 천방지축 팬더 포. 이제 막 정식 수련을 시작하려는 포에게 쿵푸를 지켜야 한다는 막중한 미션이 주어지고, 포는 무적의 5인방과 함께 길을 떠난다.

과연 포는 쿵푸의 대가들도 막지 못한 셴 선생의 비밀병기에 맞서 쿵푸를 지켜낼 수 있을까?

[드디어 밝혀지는 출생의 비밀?!]
1편에서 왜 팬더인 포의 아빠가 거위인지 궁금했다면 2편을 절대 놓치지 말기를.
2편에서는 포의 출생에 대한 비밀과 함께 깜찍한 베이비 포의 모습이 공개된다.

SPECIAL FEATURES
- Kickin' It With The Cast
- Deleted Scenes
- Filmmakers' Commentary
- The World of DreamWorks
- Previews

쿵푸팬더2 [상품 보러가기]

전설이 되어버린 라이온 킹


전설이 되어버린 디즈니 애니메이션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온 킹’ 다이아몬드 에디션 <라이온 킹> DE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휩쓴 애니메이션의 전설
더욱 더 버전 업 된 라이온 킹을 DVD로 만난다!

디즈니 2D 애니메이션의 최전성기 작품을 최고급 DVD로 만난다!

<라이온 킹>은 1994년 월트 디즈니의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디즈니의 32번째 클래식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다. 기존의 고전을 바탕으로 창작극이 없었던 다른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라이온 킹>은 창작 스토리로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비극 <햄릿>에 큰 영향을 받았으며, 인격화된 동물들이 사는 아프리카의 한 왕국을 배경으로 사자 심바의 왕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다루고 있다. <니모를 찾아서>가 개봉되기 전까지는 역사상 가장 높은 흥행 수익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였으며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제작되어 그 높은 완성도를 재확인 하였다. 10월 국내에 선보이는 <라이온 킹>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전통 2D 애니메이션 영화 중에서는 여전히 가장 높은 흥행 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기념비적인 작품의 최고급 DVD버전으로 디즈니 르네상스의 최고 절정에 있었던 작품의 완성판이라 할 수 있다.

프로듀서 돈 한과 함께 하는 <라이온 킹>이 이룬 역사!

<라이온 킹> DVD에는 특별한 보너스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바로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등 월트 디즈니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작품들의 프로듀서인 돈 한과 함께 하는 <라이온 킹: 회고록>. 1994년 발표와 동시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라이온 킹>의 역사를 고스란히 되짚어 보는 소중한 영상들이 담겨 있어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이 이룬 뛰어난 작품으로서의 여러 기록들과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SYNOPSIS
어린 심바는 어린 암사자 날라와 놀며 아버지 무파사에게서 자연의 법칙을 배우고, 빨리 왕이 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된다. 왕의 동생 스카는 하이에나들과 결탁한 뒤, 어린 심바를 이용하여 왕을 살해하고, 그 죄를 어린 심바에게 뒤집어 씌운다. 그러나 심바는 하이에나의 추격을 피해 자신이 저지른 무서운 잘못을 피해 달아난다. 사막에서 죽을 뻔한 심바는 자신을 구해준 티몬, 품바와 함께 살며, 자신의 과거와 고향을 잊으려 "하쿠나 마타타"를 노래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제 어른 사자로 성장한 심바는 옛 친구 날라를 만난다. 고향땅이 스카와 하이에나의 폭정으로 파괴되고, 황무지로 변해간다는 소식을 들은 심바는 왕의 귀환을 다짐하게 되는데...

SPECIAL FEATURES
- The Lion King: A Memoir - Don Hahn 라이온 킹: 회고록
- Discover Blu-ray 3D™ With Timon & Pumbba 티몬과 품바의 3D Blu-ray의 발견

라이온킹 [상품 보러가기]

마당을 나온 암탉


한국 애니메이션의 아름다운 도전! 그 감동을 DVD로 만나다!

6년간의 기획, 제작 과정
12만장의 아름다운 원화 그리고 치열한 2년의 제작과정

헐리웃의 애니메이션과 저패니메이션이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을 주름잡는 전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민 한국 애니메이션. 지난 6년 간의 기획, 제작과정을 거쳐 120명의 스탭들이 12만장의 원화를 완성하고 2011년 완성한 <마당을 나온 암탉>.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그 동안 한국형 애니메이션을 꾸준하고 묵묵히 발전 시켜온 오돌또기와 아름다운 원작을 제공한 황선미 작가의 <마당을 나온 암탉>은 한국 영화의 명품 제작사 명필름의 제작과 문소리, 유승호, 최민식, 박철민 등의 배우들이 함께한 치열한 2년의 제작과정을 통해 명품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에게 평가 받았다.

<마당을 나온 암탉> DVD에서는 더 생생한 화면과 오디오로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안방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인터뷰 영상과 더불어, 화제의 뮤직비디오와 예고편 등이 수록되어 있다.

SYNOPSIS
2011년 여름, 대한민국 전역을 뒤집어 놓은 마당을 나온 암탉의 요절복통 감동의 모험!

매일 알만 낳던 운명의 암탉 잎싹은 양계장을 탈출해, 나그네와 달수의 도움으로 자유를 만끽한다. 어느 날, 주인 없이 버려진 뽀얀 오리알을 발견한 잎싹은 난생 처음 알을 품게 되고... 드디어 알에서 깨어난 아기 오리 초록은 잎싹을 '엄마'로 여긴다.

양계장을 탈출한 겁 없는 암탉과 철부지 청둥오리의 기막힌 만남과 모험!

족제비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늪으로 여정을 떠나는 암탉 잎싹과 청둥오리 초록. 과연 이들은 험난한 대자연 속에서 더 자유롭고 더 높이 날고 싶은 꿈을 이루어 낼 수 있을까?

SPECIAL FEATURES
- 감독 코멘터리
- 제작 메이킹
- 시사회 현장
- 배우 인터뷰
- 삭제장면
- 뮤직비디오
- 예고편

마당을 나온 암탉 [상품 보러가기]

개구쟁이 스머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말 더빙 수록!
세계인이 사랑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 최초의 영화화!
<25살의 키스><빅마마 하우스> 라자 고스넬 감독
전미 흥행 1위 (2011.7.19 BoxofficeMojo 기준), 총 수익 1억4천만 달러 돌파
개구쟁이 스머프 탄생 53주년
전세계 40개 언어로 번역되어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은 스머프, CG로 화려한 부활
완벽한 싱크로율의 더빙 캐스팅! 박명수, 이하늬, 김경진의 목소리 연기
뉴욕 도심에서 벌어지는 스머프들의 파란만장 모험

주책이, 똘똘이, 투덜이, 배짱이, 파파스머프와 스머페트…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아온 '개구쟁이 스머프'가
영화로 다시 태어난다!
전세계 40개 언어로 번역되어 시대불문, 국적을 초월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개구쟁이 스머프가 탄생 53주년 주년만에 CG 기술로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버섯 마을의 스머프들이 마법의 문을 통해 뉴욕으로 떨어졌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뉴욕에서 벌어지는 가가멜과의 숨막히는 추격전, 흥미로운 모험담이 펼쳐지는 <개구쟁이 스머프>는 개봉되자 마자 전미 흥행 1위 (2011.7.19 BoxofficeMojo 기준)를 기록했으며 지금까지 총 1억 4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개구쟁이 스머프>는 미국 개봉 시 당초 전문가들의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은 수익 (3천6백2십만 달러)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극장가 최대의 이변을 낳았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트랜스포머3>, <퍼스트 어벤져> 등 쟁쟁한 화제작을 모두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라 그 의미를 더했다.
인간들은 찾을 수 없는 깊은 숲 속 작은 버섯 마을에 매력적인 주인공, 스머프라 불리는 꼬마요정들에는 깜찍한 스머페트, 잘난체하기 좋아하는 똘똘이, 맨날 거울만 보는 허영이, 언제나 불만 가득한 투덜이, 힘 자랑하기 좋아하는 덩치, 폭탄선물로 유명한 익살이, 지혜로운 파파스머프, 새롭게 등장한 배짱이 등 모두모두 남다른 개성을 지닌 멋진 친구들이 등장해 더 사랑스럽고 생생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스머프 마을은 평화로운 곳이지만 이들에게는 스머프를 노리는 삼류 마법사 가가멜이 있어 초긴장이지만 어리숙한 가가멜과의 추격전은 늘 흥미진진하다. 특히 이번 이야기는 평화로운 버섯마을을 떠나 세계에서 제일 번화한 뉴욕시 한복판에 떨어진 스머프 군단이 가가멜과 아즈라엘의 음모에 맞서 펼치는 좌충우돌 모험담과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토이 샵, 오래된 유적지에서 벌이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로 재미를 더한다. 만화 원작에서는 상상 할 수 없었던 뉴욕으로의 판타스틱한 모험이야기는 우리가 알고 있는 숲 속 스머프 마을 소동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페요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벨기에의 만화가 피에르 클리포드의 1958년작 인기만화 ‘조안과 피루루이’에서 조연 캐릭터로 깜짝 등장한 스머프.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캐릭터 스머프에 사람들은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페요는 스머프를 주인공으로 한 만화 시리즈를 ‘개구쟁이 스머프’ 발표하기에 이른다. 이 후 40개 언어로 번역된 ‘개구쟁이 스머프’는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게 되고 스머프는 세대불문, 국적초월의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한다. TV 시리즈, 영화, 비디오 게임 등 영역을 넓혀간 스머프는 5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도 세계적인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다.
1958년 탄생 이후 53년만에 처음으로 영화화된 <개구쟁이 스머프>는 사악한 마법사 가가멜을 피해 도망가던 중 마법의 문을 통해 도심에 떨어지게 된 스머프들이 뉴욕을 누비며 펼치는 모험담을 그린다. 알록달록한 버섯으로 가득한 스머프 마을을 벗어나 센트럴파크, 타임스퀘어 등 뉴욕의 랜드마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스머프들의 유쾌한 모험담을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에서 스머프들은 지하철을 타고, 장난감 백화점을 누비며, 옐로우캡을 타고 빛의 속도(?)로 이동하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모험담을 펼쳐낸다.
CG 기술로 스머프를 스크린에 완벽 구현한 실사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에서는 솜털 하나까지 입체적인 모습으로 재탄생한 스머프들이 업그레이드 된 개성으로 똘똘 뭉쳐 현실세계를 누비는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선과 단면으로 구성된 만화 속의 캐릭터를 입체감 있는 주인공으로 되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흰 모자, 파란 피부, 큰 발의 스머프들은 언뜻 화면에서 보면 똑같아 보일 수 있는데, 실리콘으로 만든 실제 사이즈의 인형과 로우 앵글 프리즘 등 다양한 장비를 이용한 촬영, 모델링과 삽화 과정, 관절과 뼈대로 생생한 움직임을 잡아내고 표정과 걸음걸이, 옷과 머리카락까지 실감나게 표현한 컴퓨터 그래픽 작업으로 각각의 개성을 지닌 스머프들이 완성되었다.
연출은 <스쿠비 두>시리즈와 <나홀로 집에3><빅마마 하우스>등을 통해 가족 영화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낸 라자 고스넬 감독이 맡았다. 스머프들의 뉴욕 친구 조한 역에 닐 패트릭 해리스가 등장하고 조나단 윈터스, 조지 로페즈, 알란 커밍, 프레드 아미센, 안톤 옐친, 케이티 페리, 행크 아자리아 등이 더빙을 맡았다. 우리말 더빙에서는 호통과 버럭을 넘나드는 개그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은 박명수가 싱크로율 100%의 가가멜 역으로 열연하고,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우월한 외모와 MC, 드라마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이하늬가 스머페트 역으로 더빙 연기에 첫 도전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스머프 군단 중 가장 어리버리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깜찍함으로 중무장한 주책이 스머프 역에는 떠오르는 차세대 개그맨 김경진이 참여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용 DVD “개구쟁이 스머프: 크리스마스 캐롤’ >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로 들뜬 스머프 마을. 오직 투덜이 스머프만이 "난 크리스마스 싫어"를 외치며 트리 장식 마저 거부한다. 다같이 축하하지 않으면 크리스마스의 의미가 없다는 스머페트. 정말 투덜이는 크리스마스에도 행복해질 수 없는 걸까? 결국 파파 스머프는 마법으로 크리스마스의 스머프 요정을 불러내고 투덜이 앞에 과거, 현재, 미래의 크리스마스 스머프 요정이 나타난다.
스머페트를 닮은 과거의 크리스마스 스머프 요정은 1년 중 오직 크리스마스 날만은 투덜대지 않았던 투덜이가 크리스마스를 싫어하게 된 과거의 모습을 보여주고, 똘똘이를 닮은 현재의 크리스마스 스머프 요정은 투덜이가 트리 장식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엉망이 된 마을을 보여준다. 그리고 덩치를 닮은 미래의 크리스마스 스머프 요정은 투덜이의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노력하다가 위험에 처한 친구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과연 투덜이는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찾게 될까?
크리스마스의 영원한 고전, 찰스 디킨스 원작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스머프 버전으로 새롭게 각색한 <개구쟁이 스머프: 크리스마스 캐롤>! 투덜이를 주인공으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받고 싶은 선물을 받지 못했다고 크리스마스를 싫어하게 된 투덜이와 그에게 크리스마스를 다시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파파 스머프와 친구들의 이야기가 가슴 따뜻하게 다가온다.



캐릭터 소개

파파 스머프 _ 546살의 지혜로운 리더. 스머프 마을의 지도자로 흰 수염과 빨간 옷과 모자를 하고 있다. 스머프들에게 위험이 닥칠 때마다 현명하고 지혜롭게 해결해 준다.
스머페트 _ 가가멜이 스머프 마을에 문제를 일으키려고 만들었지만 파파 스머프에 의해 착하고 매력적인 스머페트로 변신. 스머프 마을의 유일한 여자 친구로 모든 스머프들의 사랑을 받는 미모 종결자.
투덜이 _ 매사에 싫증내고 짜증내는 캐릭터. 항상 “싫어 싫어”를 외치며 모든 일에 투덜대는 것이 일상. 자신이 투덜댄다는 사실마저 투덜대는 투덜계의 대장.
똘똘이 _ 자칭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스머프. 모든 분야에 박식하며 파파의 오른팔을 자처한다. 마을에 위기가 닥쳤을 때 해박한 지식을 발휘해 위기에 맞닥뜨릴 때마다 결정적인 역할을 해낸다. 항상 명언을 인용하며 스머프들에게 설교를 하고 다닌다.
주책이 _ 어리버리하지만 깜찍함을 가진 귀여운 스머프. 삶에 대한 열정과 기쁨이 넘쳐 늘 실수와 사고를 연발한다. 항상 재앙을 몰고 다니는 불운의 캐릭터이지만 그만큼 순수하기도 하다.
배짱이 _ 스코틀랜드 의상인 푸른 퀼트를 입은 새로운 친구. 무척 퉁명스럽고 거친 면이 있지만 “한번 스머프는 영원한 스머프”라고 외치는 의리파.
가가멜 _ 스머프들을 괴롭히는 게 인생최대의 목표인 연금술사. 음흉하고 영악해 보이지만 실제로 어리버리 캐릭터.

배우와 감독 정보

<배우 정보>

박명수 / 가가멜 역 (우리말 더빙)
‘무한도전’ ‘나는 가수다’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 박명수. 호통과 버럭을 넘나드는 개그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싱크로율 100%의 가가멜 역을 통해 ‘와락 웃음,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하늬 / 스머페트 역 (우리말 더빙)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우월한 외모와 ‘오페라 스타’ MC 와 일일 드라마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하늬. 그녀는 <개구쟁이 스머프>의 스머페트 역으로 더빙 연기에 첫 도전, 그 동안 한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김경진 / 주책이 역 (우리말 더빙)
스머프 군단 중 가장 어리버리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깜찍함으로 중무장한 주책이 스머프 역에는 떠오르는 차세대 개그맨 김경진이 참여했다. 파격적인 분장 개그와 몸 개그는 기본, 화보를 통해 훈남 변신까지 성공하며 예능계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김경진은 생애 첫 더빙 연기 도전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행크 아자리아 (Hank Azaria) / 가가멜 역 (영어 더빙)
<아메리칸 스윗하트>에서 관객의 배꼽을 쥐게 하며 다양한 연기 폭을 지닌 조연급 배우로 경력을 쌓아 왔다. <심슨 가족>에서 목소리 연기만으로 에미상을 수상한 그는 어눌한 목소리와 영어발음으로 눈길을 끄는 배우이다.


<감독 정보>

라자 고스넬 (Raja Gosnell) / 감독
1978년 영화 감독 로버트 알트만과 LION'S GATE FILMS사의 드라이버로 시작했다. 그는 4편의 알트만 영화에서 견습 편집자로서 일을 하였고, <나 홀로 집에> 1, 2편과 <34번가의 기적>에서 휴즈 감독과 함께 편집 작업을 했다. <나 홀로 집에 3>로 감독에 데뷔, 이후 <25살의 키스><빅마마 하우스><스쿠비 두><스쿠비 두 2- 몬스터 대소동> 등을 연출했다. 유쾌한 코미디와 기발한 어드벤처가 돋보이는 가족영화 연출에 탁월한 재능을 발휘했던 그가 개구쟁이 스머프를 최초로 영화화한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자신의 장기를 마음껏 펼쳐보인다.

SYNOPSIS
인간 세상에 그들이 왔다! 뉴욕 도심에서 벌어지는 스머프들의 파란만장 모험!
평화로운 스머프 마을에 들이닥친 사악한 마법사 가가멜의 습격! ‘파란 달’이 뜰 때만 열리는 마법의 문을 통해 가가멜을 따돌린 스머프들은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인간세상, 그것도 가장 화려하고 정신없는 뉴욕 도심 한복판에 떨어진다. 뉴욕에서 만난 패트릭, 그레이스 부부와 친구가 된 파파 스머프와 스머프들이 스머프 마을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파란 달’을 띄우려 고군분투하는 사이, 뉴욕까지 쫓아온 가가멜과 아즈라엘이 추격해오기 시작하는데…

SPECIAL FEATURES
- DVD Exclusive Find the Smurfs Game (자막 없음)
- Deleted & Extended Scenes _ 삭제장면
- The Smurfs: Comic Book to the Big Screen _ 스크린 속으로 옮겨진 만화책 속 스머프
- Smurf Speak: Meet the Cast _ 더빙 출연진
- Going Gargamel _ 가가멜 캐릭터
- Blue pers _ NG 영상
- Happy Music Montage (한글자막 없음)
- Progression Reels _ 특수 시각효과


뽀로로 잉글리시: 똑똑박사 에디


ABOUT DVD

로디 양팔 저울 교구 세트 (저울 만들기 세트 + 추 10개)
사과 모양의 추를 저울 양쪽에 놓아보면서 어느 쪽이 무거운지 무게의 개념을 익히고 사과를 올리거나 내리며 기본적인 덧셈과 뺄셈을 연습할 수 있는 양팔 저울 교구 세트입니다

공지사항

본 DVD에 수록된 에피소드의 영어 및 한글 대본은www.daeyoonmedia.co.kr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Episode List
- 빨간 자동차를 찾아라
- 친구들이 찾아 왔어요
- 나는 누구일까요?
- 이건 무러까요?
- 큰 빵 작은 빵
- 누가 무거울까요?
- 무엇이 다를까요?
- 누가 더 많을까요?
- 더하기 놀이
- 공은 몇 개일까요?
- 빼기 놀이
- 찾기 놀이
- 다음엔 무엇일까요?

SPECIAL FEATURES
- 영어 노래방 Eddy the Clever Fox Opening Song
- Color Song

뽀로로 잉글리시:똑똑박사 에디 [상품 보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