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졸려보이는 눈... 고민 되세요? 눈매교정술을 받아보세요

기타 | 2012.02.17 12:04 | Posted by 자유로운 방랑자 로나루

방학이 끝나가면서 눈성형수술을 망설이던 사람들의 마음이 급해지고 있다. 눈성형수술을 받은 후에 부기가 가라앉고 수술 부위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수술 후 빠른 회복을 통해 일상생활로 복귀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눈과 얼굴의 특징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수술을 선택해야 한다. 처음 받는 성형수술을 사람들은 성형수술에 대한 환상에 사로잡혀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수술을 해달라고 경우가 많다. 특히, 특정 연예인과 닮게 무리한 성형을 해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본인의 특성과 맞지 않게 수술이 진행되어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게 나올 수도 있다.


성형을 통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는 것은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만 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성형수술은 본인의 얼굴 특징에 맞게 단점을 개선한다는 차원에서 접근해야 수술 후 회복도 빠르고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눈매교정술을 받을 때도 이와 같은 시각에서 접근해야 한다. 눈매교정술은 눈을 뜨는 근육의 여러 가지 요소를 조절하여 눈을 떴을 때 눈매를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눈매교정술은 눈을 보다 부드럽고 좋은 인상을 만들어 주기 위한 성형이다.

단순히 눈의 크기의 크고 적음을 떠나 아름답고 부드러운 눈매를 가진 사람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눈매교정술은 눈을 뜨게 될 때 위 눈꺼풀이 보다 더 크게 뜰 수 있도록 해 검은 눈동자가 80% 정도 보이게 함으로써 생기 있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졸리거나 피곤해 보이는 눈, 눈꺼풀이 쳐져 어둔해 보이는 경우, 양쪽 눈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눈이 너무 작아 쌍꺼풀 수술로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 못할 경우 눈매교정술이 적합하다.

눈매교정술이 필요한 안검하수의 자가진단법정면을 주시하면서 속눈썹이 보일 때까지 들어준 상태에서 거울을 응시했을 때 왼쪽 눈꺼풀이 까만 눈동자를 위에서부터 2mm 정도 덮는 것이 정상

이어 "2mm 이사 덮게 되면 안검하수증을 의심해야 한다"며 "이마근육을 못쓰게 눈썹 바로 윗부분을 눌러주고 눈을 뜨면 편측성인 경우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고 말했다. 안검하수의 경우 눈꺼풀이 상하로 제대로 움직이지 않아 눈을 뜨고 감는 것 조차 부자연스럽고 눈을 뜨기 위해 인상을 찡그리기 때문에 이마의 주름이 늘게 된다.
이런 경우 쌍꺼풀수술을 하게 되면 이마의 주름살은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하지만 노환이 시작돼 주름으로 자리잡으면 없애기 힘들기 때문에 더 어릴 때 성형을 받는 것이 좋다.

☞ S&B안과 전문상담센터 ☜ 
안과수술에 대한 모든 정보 및 전문이의 상담 및 사전검사를
무료로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