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에 대하여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아는 사람들의 권유로 그냥 가입하게 되면 눈덩이처럼
눈덩이처럼 불어난 보험료가 상당히 부담되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이런 분들은 필히 보험 리모델링을 통해서 쓸모없는 보험을 해지해야 합니다. 자신의 상황은 자신이 잘 아시니까..

이러한 보험리모델링을 통하여 약 30%정도의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리모델링도 제대로 알고 해야지 모르고 하다가는 들어가는 돈이 더 많아질겁니다. 그래서 본인이 보험에 대하여 잘 모른다고 그런 생각이 드시면 전문적인 금융기관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사는 자사의 보험상품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기 때문에 보험 리모델링은 보험사에서 받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보험사보다는 가계의 전반적인 재무현황을 토대로 재무관리 및 설계를 해줄 수 있는 재무설계 전문기관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월 보험료가 수입의 15%이상을 차지하거나 30만원 이상으로 올라가면 보험 리모델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리더스리치(메리츠 금융지주)에서 보험리모델링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이벤트의 일환으로 재무설계 상담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 사시는 분은 원할 경우 1:1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셔서 가계의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고 재무설계를 탄탄하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보험리모델링 추천
리치리더스[링크] : 보험 리모델링은 물론 무료 재무설계와 재무현안에 대한 조언과
                              과도한 보험료 20~30% 낮출수 있는 무료 재무설계와 포트폴리오 제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