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에스파스젬은 어떤 회사?

에스파스젬1996년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DIENCI라는 상호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랑 받아 온 쥬얼리브랜드입니다. 다이아몬드 대전과 보석전(쥬얼리페어)을 통해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알려오다가 2009년, DIENCI에서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Espace)를 런칭하면서 대대적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매장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웨딩쥬얼리 전문 에스파스젬(Espace gem)이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쥬얼리부문을 선정하며 합리적인 고품격 웨딩쥬얼리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에스파스젬만의 웨딩쥬얼리의 장점이 있다면?

에스파스핸드메이드 고유 디자인을 추구합 니다. 화려한 디테일에서부터 심플한 멋까지 살리는 세심한 세공은 쥬얼리의 디자인을 한결 더 돋보이게 하는데다가 각종 스타일을 겸비한 디자인을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홍콩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트랜드 상품을 수입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예물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담동 예물 명가,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및 예물상담 등을 통해 정보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에스파스젬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 에스파스젬에서 진행하고 있는 3가지 이벤트

1. 탄생석 목걸이, 진주목걸이 증정

에스파스젬 홈피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하면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 목걸이를 증정

2. 5부 다이아몬드와 커플링 선물
당첨된 사람에게 1등 5부 다이아, 2등 3부 다이아, 3등은 1부 다이아, 4등은 진주목걸이 이벤트 실시

3.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촬영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


에스파스젬의 다른 포스팅 글

09:57:30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결혼하기전에 꼼꼼하게 확인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