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신랑에게 빠져서는 안될 것이 바로 '결혼예물'이다.

최근에는 금값의 상승으로 다이아몬드 예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더욱 신중하고 예민하게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려는 예비 신부신랑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과거 결혼예물을 고를 때는 예비부부의 선택보다 재산으로서 집안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대세였지만 최근에는 직접 사용하는 신부의 의견이 많이 중시되면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에스파스젬은 "다이아몬드는 평생을 약속하며 구매하는 결혼의 징표"라며 "따라서 반드시 직접 예물전문업체를 방문해 눈으로 보고 감정서를 확인 후 보석전문가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파스젬에서는 다이아몬드 수입업체를 주력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결혼예물 전문업체다.

요즘 다이아몬드 품귀현상 속에서 다양한 퀄리티 다이아몬드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개발과 역량 있는 예물상담으로 프리미엄 웨딩 주얼리로 급성장하고 있다.

에스파스젬은 1996년부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 'DIENCI' 상호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업체이며 웨딩주얼리로 더욱 전력을 다하기 위해 청담동 본사DIENCI에서 에스파스젬(Espace gem)으로 매장확장 및 상호변경을 했다.

청담동 예물 명가,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 및 예물상담 등을 통해 정보들을 얻을수 있습니다.

에스파스젬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 에스파스젬에서 진행하고 있는 3가지 이벤트

1. 탄생석 목걸이, 진주목걸이 증정

에스파스젬 홈피에서 상담신청 후 방문상담하면 탄생석 목걸이 및 진주 목걸이를 증정

2. 5부 다이아몬드와 커플링 선물
당첨된 사람에게 1등 5부 다이아, 2등 3부 다이아, 3등은 1부 다이아, 4등은 진주목걸이 이벤트 실시

3. 다이아 목걸이 렌트
웨딩촬영시 티아라 및 1억 상당의 다이아 목걸이를 대여


에스파스젬의 다른 포스팅 글

09:57:30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결혼하기전에 꼼꼼하게 확인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