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거리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이 불러온 새로운 운명!
시리즈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전쟁이 펼쳐진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서 마침내 결혼식을 올리게 된 에드워드와 벨라.
하지만, 제이콥은 아직 벨라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허니문을 경험하는 두 사람에게 갑작스러운 벨라의 임신이라는 당혹스러운 순간이 찾아온다.

한편, 늑대인간 ‘퀼렛’족은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으로 생긴 아기가 나중에 자신들에게 위험을 주는 존재가 될 것이라는 판단으로, 임신한 벨라를 없애려 한다.

제이콥은 자신의 종족마저 이탈한 채 뱀파이어 ‘컬렌’가와 함께 벨라를 지키게 되고, 벨라는 자신의 배 속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아기 때문에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이르게 되는데…

■ 전세계를 뒤흔든 ‘트와일라잇’ 신화는 계속된다!

21 세기 최고의 신드롬, 미국의 여류 작가 스테파니 메이어의 ‘트와일라잇’시리즈는 섹시한 뱀파이어어와 10대 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로맨틱한 분위기로 묘사하여 전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했다. 원작 소설은 1억 5천만 부가 팔렸고, 이어 제작된 영화 [트와일라잇]은 전세계 $408,773,303의 수익을 올리고 이어 개봉된 2편 [뉴문] 역시 역대 북미 오프닝 데이 최고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 수익 $709,711,008의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3편 [이클립스] 역시 북미 역대 최대 규모인 4,468개 극장에서 개봉, 북미 오프닝 데이 최고 기록을 또 다시 경신하였으며, 전세계 $698,491,347의 기록을 세우며 21세기 가장 많은 이슈를 기록한 대표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인간과 뱀파이어의 결합, 새로운 종족을 탄생시키다.

[브 레이킹 던 part1]은 잘 알려진 것처럼 인간 벨라와 뱀파이어 에드워드 사이에 잉태되는 새로운 종족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번 작품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새로운 종족 르네즈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르네즈미는 [브레이킹 던 part1]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린 에드워드와 벨라 사이에 생긴 아이의 이름.

결혼에 성공한 두 사람은 아름다운 신혼 여행지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그 행복한 시간도 잠시뿐, 벨라는 예상치 못한 임신을 하게 되고 아기는 인간인 그녀가 감당하지 못할 속도로 성장하여 생명을 위태롭게 만든다.

태어나기도 전에 어머니인 벨라의 목숨을 위협하는 르네즈미로 인해 에드워드와 제이콥은 그녀가 아기를 포기하길 원하지만 벨라는 아이를 지키려 한다. 하지만, 이들의 대립보다 더 위험한 것은 바로 늑대인간 퀼렛족.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 태어나는 새로운 존재가 자신의 종족에게 위험이 될 것이라 판단한 늑대인간 무리의 리더 샘은 아기를 적으로 선포하여 컬렌가, 퀼렛족 그리고 볼투리가까지 참전하는 새로운 전쟁의 서막이 오르게 된다.

■ 극장에서 만날 수 없었던 [브레이킹 던]의 숨겨진 영상 공개!

[브레이킹 던 part1] DVD에는 무려 104분의 방대한 양의 메이킹 다큐멘터리와 부가 영상이 수록되어 있어 [트와일라잇] 팬들에게는 더없이 반갑고 소중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6 개의 세부 파트로 구분된 다큐멘터리 ‘love, death, birth: filming the twilight saga: breaking dawn part1’에서는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의 세부적인 촬영 현장을 낱낱이 공개하고, 불운한 사랑에 빠진 제이콥의 특별 영상 ‘jacob’s destiny’ 벨라와 에드워드의 개인적인 웨딩 비디오를 담은 ‘bella and edward’s personal wedding video’ 등 극장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특별 영상들이 DVD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또한, 빌 콘돈 감독의 오디오 코멘터리는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을 이해하는 좋은 조언이 될 것이다.


출연자 :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감독 : 빌 콘돈 │ 언어 : 영어 │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 : 2.40:1 Anamorphic Wide Screen │ 음향 : 5.1 Dolby Digital, 2.0 Dolby Digital
상영시간 : 225분 │ 디스크 수 : 2 │ 지역코드 : 3 │ 등급 : 15세이용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