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만든 "뮤즐리"라는 제품을 샀는데요.

풀무원이라고 하면 다들 "두부로 유명한 회사"라는것을 아실겁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긴 하지만..ㅎㅎ;;; 어쨌든 두부로 유명한 회사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회사에서 씨리얼"뮤즐리"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선보인지 좀 오래됬지만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것 같아서 알려드리는겁니다. "뮤즐리"라는 제품은 쉽게 말하면 씨리얼이라고 하는데 다른 씨리얼들보다 안정성과 영양 부분에서 더 좋습니다.


위의 사진은 "풀무원 뮤즐리"제품 사진입니다.


식탁위에 놓여져 있는 풀무원 뮤즐리.. 10,300원 주고 샀습니다.


설탕 대신 아가베시럽과 올리고당 사용하며 수입산옥수수대신 국내산 곡물과 과일 사용하며...합성첨가물은 없습니다. 게다가 정제염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저염도 소금인 갯벌토판염을 사용합니다.


뮤즐리 제품에 적혀있는 재료들 이름과 설명이 있습니다. 다른 씨리얼에서 볼수 없는 몸에 좋은 재료들이 뮤즐리에 가득 들어있네요.


처음 뮤즐리 제품을 사서 뚜껑을 열려고 하면 잘 안열어집니다. 뚜껑을 잘 보시면 잘 안떨어지게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칼로 자르고 열어야 합니다.


뚜껑을 따고 보니 안에 보이는 맛있는 곡물들이 +_+ 씨리얼을 먹고 싶어서 옆에 우유까지 뒀습니다 ㅎㅎ...


짠!! 그릇에 씨리얼을 담아봤습니다. 빨간색 부분은 딸기랍니다 ㅎㅎㅎ...


우유를 그릇에 가득 부어놓으니 참 맛있어보이네요. 가끔 저게 죠리퐁으로 착각을 하지만 ㅋㅋ...

간식용이나 다이어트대용으로 좋은 씨리얼은 풀무원 뮤즐리가 아닌가 그런생각이 드네요.

풀무원에서 만든 뮤즐리 제품 맛은 다른 씨리얼에 비해 재료가 여러가지가 들어 있어 은근히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다른 씨리얼 제품보다 풀무원 뮤즐리 제품이 배가 든든하고 몸에 좋은 재료들로 구성되어있어 우리나라에서 씨리얼1위가 "뮤즐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참 아이들에겐 강력 추천합니다. 아이들은 요즘 영양과 재료를 생각 안하고 맛만 중시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런 아이들한테는 과자를 먹을때 이재료가 좋은거다 이재료가 나쁜거다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그리고 아이들이 간식용으로 먹을 과자가 고민되신다면 뮤즐리를 추천해주세요 왜 좋은지 이유를 말해가면서 말이죠...

저는 중학생인 사촌동생한테 이 씨리얼 추천하니까 사촌동생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로나루가 먹었던 "풀무원 뮤즐리"

아이들의 간식용이나 다이어트 대용으로 좋으며 몸에 좋은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른 제품들보다 안정성과 영양부분에서 더 좋습니다.

[제품 구경하러가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꽈리 2012.05.07 13: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ㅜ_ㅜ뚜껑이 너무 안열려서 당황했었는데 덕분에 열었어요!감사합니다ㅎㅎ
    뮤즐리 처음먹는데 맛있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