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제가 책을 읽다가 어디 갈데가 있으면 책갈피를 끼워놓고 가는데요.

그런데 책을 가지고 어디 가면.. 책갈피를 가끔 잃어버리고 합니다.

그래서 책에 붙어 있는 아이디어 책갈피를 하나 샀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평소에 쓰던 책갈피입니다. 


위의 사진은 아이디어책갈피입니다

아이디어책갈피는 여러가지 모양의 책갈피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높은음자리표 책갈피가 맘에 들어서 샀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아이디어책갈피 [구경하러가기]


아이디어책갈피는 위의 사진처럼 포장 되어있습니다.

책 다 볼때까지 빠지지 않는 아이디어책갈피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아이디어 책갈피입니다. 끝길이도 적당하고 책에 꽃을수 있는것도 있네요

빠지지 않게 고정시켜두는 역할을 하는거죠..


위의 사진처럼 책에 꽃아두는것입니다. 그래야 빠지지 않고 책갈피를 항상 활용할수 있습니다.


짠! 책갈피를 책에 고정시켜둔 모습입니다. 


책 중간에 책갈피를 끼운모습인데요

끼워놓고 책을 두고 보니 책보다는 높은음자리표 책갈피에 눈길이 갑니다. ㅎㅎㅎ

아마 책갈피가 반짝거려서 그런것 같습니다.


가까이서 찍어본 높은음자리표 책갈피


위의 동영상은 책갈피 활용하는것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아이디어책갈피-높은 음자리 [구경하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