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식수술이 부작용의 가능성을 현저히 낮추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병원 문을 두드리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도입된 크리스탈 라식은 높아진 펨토레이저 성능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준다. 이 방법은 기존의 펨토 레이저보다 최대 30배 이상 빠른 레이저속도, 안정성 그리고 정확도를 통해 더욱 매끄럽고 정밀한 각막절편을 만들 수 있어, 수술 후 매우 빠른 시력회복과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크리스탈 라식스위스 짐머(ZIEMER) 사(社)의 프리미엄 펨토레이저 시스템으로, 5,000khz의 빠른 레이저 속도와 2㎛이하의 정밀한 레이저 스팟 사이즈(spot size)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정확한 각막절편 생성이 가능합니다.

먼저 레이저 속도가 빠를수록, 빔 크기가 낮을 수록, 낮은 에너지의 레이저일수록 각막손상 없는 정밀한 정편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지금도 레이저의 속도 경쟁은 계속 되고 있다. 이러한 면에서 크리스탈 라식 방식빠른 레이저 속도로 타 레이저에 비교해 우위에 있다.

또한 크리스탈 라식한 개의 점(spot)에 나노줄(Nano Joules) 단위의 아주 작은 에너지를 균일하고 정밀하게 조사함으로써, 높은 에너지를 사용하였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각막의 열손상이나 각막절개면 염증(층간각막염)과 같은 부작용 발생이 매우 적은 안전한 수술이다.

크리스탈라식은 수술 후 몇 시간 내에 시력 회복이 가능해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SNB안과에서 시행하는 크리스탈 플러식 라식수술 [바로가기]

크리스탈 플러스 라식 수술 이외에 라식수술,라섹 수술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필요하신 분들은

SNB안과를 통해 알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