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식,라섹수술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라식,라섹수술문의가 많이 오고 있다. 그 대상으로 직장인과 대학생 그리고 취업준비생들이 직접 방문하여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전 검사를 하면서 자세한 수술 방법과 수술비용에 대해 수술여부를 상담한다.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은 각막을 깍는 수술그 의미는 같을 수 있으나 수술 진행 및 방법에 있어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다. 대게 라식수술의 경우 각막에 얇은 절편(100~160㎛)을 만든 후 각막의 실질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된다.


하지만 라섹수술의 경우 라식수술과는 달리 각막상피의 절편을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각막의 상피(50~70㎛)를 살짝 긁어내거나 레이저로 제거 한 후 각막 실질 부위를 레이저를 조사하는 방식이다. 그 동안 라식수술을 시행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었던 작은 눈, 얇은 각막을 지닌 환자 분들이나 운동선수들과 같이 신체 활동이 많은 사람들까지 대상으로 하여 시력교정수술의 폭을 한층 넓힌 새로운 수술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사실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잔류각막 두께를 안전하게 남겨두고 수술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한민국 사람들의 평균 각막두께가 500~520㎛으로 가정한다면 개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도수(디옵터)를 뺀 나머지 잔류각막두께 즉 다시 말해서 수술하지않는 부위(최저300㎛이상)는 보유하고 수술해야 안전한 수술을 한다고 볼 수 있다.

세계가인정한안과에서라식과 라섹수술 이외에 눈과 관련된 클리닉을 정보 제공 및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식과 라섹 수술 그리고 눈과 관련된 문제들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세계가인정한안과[링크]: 렌즈삽입술과 관련된 정보 제공 및 라식,라섹,클리닉과 관련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