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역을 여행해보자!


[BIGBANG(빅뱅) - STILL ALIVE 앨범 보러가기]


빅뱅 미니5집 스페셜 에디션 [Still Alive]는 총 6종으로 제작되었으나, 예약판매 기간 동안에는 빅뱅 버전으로만 판매됨을 알려 드립니다. 발매일 이후 랜덤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세사양:
* 멤버 5종 + 단체 1총 = 총6종 (각 종별로 화보 및 패밀리카드 상이)
* 앨범 사이즈(가로x세로x높이): 140x140x24
* 북클릿 페이지: 화보 36페이지, 브랜드북 56페이지
* 포스터 사이즈: 530x780
* 상품구성: 패밀리카드, 브랜드북, 화보


2012 년, 사상 초유의 올 타이틀 미니앨범 [ALIVE]와 월드투어로 K-pop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빅뱅. 그들의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앨범 [STILL ALIVE]가 6월 3일 디지털, 6월 6일 오프라인 발매됩니다.

이번 [STILL ALIVE] 앨범에는 [ALIVE]의 연장선상에서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예술적 영감으로 탄생한 5곡의 신곡이 추가되어 총 9곡이 담겨있습니다.

짧 은 인트로 곡이었지만 놀라운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ALIVE'가 풀 버전으로 재 탄생한 " STILL ALIVE", '거짓말','하루하루' 등 빅뱅의 트레이드 마크인 슬픈 멜로디 타이틀곡의 계보를 이어가는 'MONSTER',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DJ 'BOYZ NOISE'와 함께 만들어 세련되게 정제된 에너지가 가득한 'FEELING', 빅뱅 특유의 은유적이고 인상적인 가사와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가 배합되어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EGO', 젊은 세대의 감성을 관통하여 동감을 이끌어내는 가사와 자극적인 비트가 인상적인 '빙글빙글'.

다섯 명의 개성과 색깔이 강렬하게 조합된 이번 앨범은 브랜딩의 선두주자 현대카드와 YG가 만나 빅뱅의 노력과 가치를 완벽하게 담아낸 하나의 작품이 되는 것을 목표로 전에 없던 새로운 앨범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빅 뱅이 가진 브랜드를 분석하고 디자인한 새로운 로고, 멤버 별 색깔이 담긴 가이드북과 패밀리 카드, 그리고 패키지까지 치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하나의 완벽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사진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사진가 'LESLIE KEE'와의 만남으로 탄생한 빅뱅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앨범 [STILL ALIVE]는 전세계 팬들을 위한 빅뱅의 선물이자 디지털 시대로 이행하고 있는 이 시대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입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