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 가능한 성형의 종류는 아무래도 한정될 수밖에 없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회복기간을 단축시키고,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는 방식이 개발되기 시작했고, 이런 방식들을 통칭하여 퀵 성형이라고 부른다.


대표적인 치아 퀵 성형으로는 라미네이트가 있다.
치아 법랑질의 전면부 바깥 부분을 얇게 깎아내고, 그 위에 라미네이트 보형물을 부착시키는 방식을 이르는 말이다. 사람마다 눈과 코의 모양이 다르듯 치아 역시 개개인에 따라 모양과 색상, 크기 등이 다르기 때문에 보다 세밀하고 정교하게 시술해야 자연스러운 치아를 가질 수 있으며 치아,잇몸,라미네이트 경계부가 정확하게 부착해야만 라미네이트의 탈락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치아에 얼룩이 있거나 배열이 좋지 않은 경우 등에 라미네이트로 빠른 치료를 원하지만 자칫 과도한 치아삭제를 통해 치아건강이 약해질 수 있으며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주의할 점을 잘 따져보아야만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 수 있다

수치과에서 라미네이트 이외에 다른방법으로 치아성형과 치아 클리닉을 통해 방법을 제시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치아에 대해 많이 고민되고 어떤 적절한 수술방법을 받아야될지 잘 모른다면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수치과[링크
]: 라미네이트 이외에 다른방법으로 치아성형과 치아 클리닉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얻을수 있으며 다른 치아 관련 수술에 대한 정보를 받을수 있는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