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지난 13일 금요일날 2012 서울오토샬롱에 갔다왔습니다. 서울오토샬롱은 자동차전시회입니다.
제가 자동차에 대해서 문외한이긴 하지만 구경거리가 많아서 자동차를 잘모르시는 분들도 편하게 보실수 있을것 같아 포스팅을 썻습니다.

차 소개는 약간은 있지만 대부분은 그냥 사진들입니다.
자.. 그럼 감상하러 가실까요? ㅎㅎ..


2012 서울오토샬롱 티켓 인증샷입니다 ㅎㅎ... 


2012 서울오토샬롱 안에서 미니카 관련 2012 타미야 아시아컵이 열리고 있네요 옛날에 미니카 만화를 자주 봤었는데 오랜만에 타미야 아시아컵을 통해서 미니카를 보게 되니 반갑네요


미니카들이 돌아다니고 있는...
연습 경기로 보입니다.


미니카 경기중인 타미야 아시아 컵!


나도 미니카 조종 하고 싶은...생각이 드네요 ㅎㅎ..


미니카들이 획획 빨리 지나가는 모습들이 잘 안잡히네요 개인적으로 제 카메라는 디지털 카메라라 잘 안잡힙니다.


한쪽에서는 미니카 경기를 관람중인 관람객들..


타미야 아시아컵에 참여중인 국기들이 보입니다. 위에는 중계석인듯..


타미야 아시아컵 위에는 조종하는 사람들


순위에 따라 지급될 상품인 것 같습니다.


미니카를 조립하느라 분주하는 사람들...


책상 위에는 조립장비와 여러가지 미니카 부품들이 널려져있네요..

자세히 보이는 미니카 한대 발견!

[타미야 아시아컵 뉴스기사 보러가기]


F1 그랑프리 대회에 쓰이는 차입니다.


이 차를 보니 무한도전이 생각이 나네요... 옛날에 그런 차를 가지고 F1그랑프리대회에 도전했던것 같은 기억이 납니다.


F1 그랑프리 레이싱복!


차위에 있는 상패들입니다. 이차로 상패를 많이 탔던듯...



경기용 오토바이인듯...


다른 경기용 차인듯..


경기용 오토바이들이 참 멋져보이네요


차만 전시할뿐만 아니라 차 부품도 전시하네요 차 램프 전시하는 사진입니다.


다양한 램프들이 있네요


레이싱걸과 함께 차를 찍어봤습니다. ㅎㅎ...


아담한 차네요 저런차 하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ㅎㅎ...


이것도 아담한 차!


아담한 차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는...


바다위를 달리는... 것이네요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는..;;


한쪽에서는 타미야 4륜구동 미니자동차 체험장이 마련되어있네요. 제가 2012 오토샬롱 보러간 날이 금요일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전시되어있는 미니카들!


여러가지 종류의 미니카들을 파는 가게도 있습니다.


현대의 차들입니다.


분홍색 차.... 하얀색과 약간 잘 어울리는듯한데... 개인적으로는 약간 맘에 안드는....


분홍색 차 위에 달려있는 것은..;;;;
돌리면 차가 갈것 같은....


분홍색 차 안은 하얀색과 분홍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여성들을 위한 차인듯..


미니카 대회에 참가중인 애들이 참가하다말고 차 구경 하는....
애들아 대회 포기했니? ㅋㅋ...


엔진들... 뭐라 설명 못하겠다는.;;;;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한 여성분... 아기보다 자동차에 관심이 더 가나봅니다 ㅎㅎㅎ...
차를 살펴보는 포스가 평범한 포스가 아닌듯...ㅋㅋㅋ


와 모든 것이 비치는 은색차... 마치 트랜스포머에 나올 차처럼 보이네요 ㅎㅎ...


차 트렁크가 스피커로 구성되어있네요. 공원이나 사람이 한적한 곳에서 틀면 좋을듯!!...


검은색 차입니다.


오픈카인듯..


금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북적거렸습니다. 주로 30~40대 어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노란색 차입니다.


배트맨 차 디자인 같은 느낌이 드는 차입니다. 이런차를 누가 운전 할까요?
설마 배트맨 아니겠죠? ㅎㅎ..


아이한테 차 구경을 시켜주는 모습이네요. 아이 눈에는 차가 신기한가 봅니다


아이와 아이엄마가 퇴장하고 나서 다시 찍은 사진 ㅎㅎ...


유리창에 차 만든 사람들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엔지니어 3명이랑 디자이너2명의 이름이...


이 빨간차는 디자인이 좋습니다.


사이드미러 창도 참 멋있네요 ㅎㅎ..


빨간차 옆에 있는 노란색과 검정색으로 조화를 이룬 차를 찍어봤습니다.


차 앞에는 스마일 표시등(?)이 있네요.


여러가지 국기들로 이루어진 주사위들이 눈에 띕니다.


파란색 차 옆으로 지나가는 레이싱걸들이 눈에 띄네요 ㅎㅎ..


6명의 레이싱걸들이 모여서 카메라 포즈 준비 중...


자 이제 찍으세요 라고 말하는 것처럼 레이싱걸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중... ㅋㅋ...



오토비타 촬영대회까지 하네요 오토비타 모델사진을 올리면 경품을 드린다네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남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F1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네요
티켓이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좋은 경기대회랍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자금 여유가 생기면 보러갈 생각입니다. 물론 블로그에 올릴 사진도 많이 찍고요 ㅎㅎ...


참가규모는 12개 팀 선수 임원 4000명이랑 관람객 16만명


그란투리스모5... 자동차 이름이 아니라 PS3 게임입니다. 자동차 전시회이니만큼 게임도 자동차게임으로 전시되어있습니다.


그란투리스모5 삼매경중인 사람들...


오디오 전시하는 곳입니다. 차량의 오디오도 중요한 부분이죠.


이 사진은 레이싱걸이 차를 세차시켜주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을수 있는 코너입니다.


또 다른 게임을 체험해볼수 있는 다른 코너가 있습니다.


또 다른 게임 체험하는 곳입니다.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게임 체험하는 동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스틱이 마치 UFO에서나 나올법한 스틱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차도 전시되어있군요 제가 알기로는 이 차가 억원대 차라고 그러던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 입니다.트렁크부분은 스피커로 되어있습니다.


자신이 블로거라면 꼭 있어야 하는 차야 할듯.... 노트북 놓는데도 있고 아이폰 등등.. 스마트 자동차로 불편함 없이 모든 기계를 활용할수 있는 차인것 같습니다.


운전석 옆 좌석은 없애고 노트북 활용 자리로 만들었습니다. 즉 이 차는 3인용 차로 보이는것 같습니다.


내가 맘에 들어 하는 차 앞부분입니다. 참 멋있습니다. ㅎㅎ..


이.. 이건 이차 트렁크 부분에 티브와 스피커가 있네요 게임매니아라면 꼭 필수적인 차일듯..;;;


아이패드를 놓고 편하게 볼수 있게 장치를 해놨네요. 아직 자세히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자석이 붙어있는 것 같고


이건.. 일반 스피커보다 더 좋은 우퍼스피커로 장착한 차입니다. 와 정말 대박..


마지막으로 외국인 아이가 미니카 경기를 관람하는 사진입니다 ㅎㅎ..
2012오토샬롱은 이런 사진들로 전시되어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관람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 영상입니다.


스피커가 장착된 차 영상입니다.



회사 직원분이 게임 테스트 하는 영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