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재택근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법니다.
어떤 사람들은.. 용돈을 목적으로 하고... 어떤사람들은 생활에 필요한 돈을 벌기도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알바를 주는 회사들 중 시간당 오천원 주는 회사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시간당 오천원들은 알바하는 사람 입장에서 과연 만족스러울까요?
아닙니다. 만족스럽지 않죠... 제 생각에는 시간당 8~9천원 정도가 좋을것 같지만.. 알바를 주는 회사들은 그저 오천원에 싸게 알바를 고용하려는 생각밖에 안드는거죠...

그런데 깊게 생각하면 알바를 한번 할때마다 돈이 나오니까 좋긴 한데 힘들죠?
한번 하고.. 며칠동안 쉬면서 돈을 계속 벌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금 제가 쓰는 글이 글을 보는 사람들에게 며칠동안 쉬면서 돈을 계속 벌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바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네? 블로그는 그냥 시간만 때우는 거라고요?...
천만에요. 선진국에서는 블로그 문화가 많이 발달되 많은사람들이 블로그로 돈을 벌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는 알바 할 시간이 있다면 블로그에 그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블로그로 어떻게 돈을 벌수 있을까?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를 켜서 블로그를 만드신다음 리더스CPA 사이트[바로가기]를 가입합니다.


리더스CPA 사이트CPA방식으로 진행되는 머천트들만 모아놓은 국내최초의 종합제휴 머천트 사이트입니다. (CPA방식 - 구매하지 않더라도 가입이나 상담전화가 이루어졌을때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

CPA방식으로 진행되는 머천트들을 보고 자신이 홍보하고 싶은 머천트들을 골라서 블로그에서 홍보하시면 됩니다. 글을 잘 쓰거나 그림들을 올려서 방문자들을 이해시키면 수익이 들어올것입니다.

 CPA방식의 장점과 단점

장점 - 블로그 운영실력과 정보수집,포토샵 실력이 있다면 머천트과 머천트와 관련된

        키워드로 포스팅을 노력을 많이 한다면 안정적 수익을 기대할수 있는 장점이 있음

단점 - CPA방식의 머천트와 관련된 홍보 포스팅들은 경쟁률도 심하고 인터넷 상단에도

        노출되기 힘들며 글을 쓰는 실력과 블로그 관리 그리고 자신만의 독창성이 없다면

        수익을 내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음

리더스CPA 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종류의 머천트들을 홍보함으로써 수익을 발생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리더스CPA사이트에서 연도대상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실적이 좋은 파트너에게 상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인데요.
자신이 블로그를 잘 운영해서 랭킹3위내로 들어간다면 머천트를 이용해서 얻은 수익과 상금 일석이조로 다 받을수 있겠죠? ㅎㅎㅎ..


위의사진은 저의 수익실적확인인데요.제 블로그에서 리더스CPA 사이트에 있는 머천트들을 홍보해서 수익을 발생시킨 것입니다. 아이템,실적일자,진행상황,신청경로를 알아볼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 - 수익을 많이 발생시킨 신청경로를 찾아가서 무엇이 수익을 발생시켰는지 연구하면 다음에 홍보할때 도움이 많이 될것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언젠가는 수익이 발생 할겁니다. 그러나..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서는 글 쓰는 연습, 홍보하는 방법,포토샵을 잘해야 될겁니다. 게다가 블로그에다가 글 한번 쓰면 끝난다고 생각하면 되는것이 아니라 장기간동안 검색사이트에 계속 노출이 되어있기때문에 24시간 홍보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택근무나 알바사이트에서 주는 아르바이트보다 훨씬 낫습니다.

위에도 알렸다시피 블로그를 만들고나서 리더스CPA 사이트[바로가기]에 등록하시면 머천트 홍보활동을 하실수 있습니다.자신의 역량에 따른 보상도 받으실수 있고요 연도대상이벤트도 하니 홍보를 열심히 하셔서 상금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