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상관없이 다이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시작했거나 시작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기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하는 일반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성공 후 얼마지나지 않아서 요요현상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실패로 돌아가게 되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요현상다이어트를 시작 후 일시적으로 살이 빠진 뒤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 왔을때 다시 예전의 체중으로 돌아오는 현상을 말하며 다이어트에 부작용 중에 하나입니다.
 
다이어트로 바뀌어진 몸을 정상수치로 되돌리려는 몸의 반응이며 다이어트를 갑작스럽게하거나 단기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게됬을때 몸이 스트레스를 받아 요요현상이 오는 것입니다.

요요현상의 원인은 뭘까?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평소보다 음식물을 섭취하는것을 급격하게 줄이게 되면 우리몸이 요요현상을 일으키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몸을 정상수치로 되돌리기 위한 기능입니다.

그러므로 요요현상으로 더욱더 살이 찌게 됩니다.

요요현상을 해결 할려면?

솔직히 요요현상의 올바른 방법은 누구나 아는 운동과 식이요법이지만 요요현상을 잘 해결할려면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많은 노력과 인내가 없으면 우리몸이 그것이 눈속임이라는 것을 알아채고 요요현상을 일으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식사량을 10% - 20%정도 줄여서 먹는것이 중요하며 그것을 꾸준하게 지속해서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몸이 처음에는 거부반응으로 배고픔을 느끼게 하지만 지속하게 되면 줄어든 식단에 적응을 함으로써 몸에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꾸준한 유산소운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식이요법보다 중요한 것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 또한
요요현상의 해결 방법입니다.

아름다운 몸을 갖고 싶으시다면 루나 바디라인을 추천합니다. 시술없이 아름다운 몸을 갖고 싶은분은 루나 바디라인에서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압구정 루나 바디라인[링크
]: 매끈한 바디라인을 갖고 싶은 분은
                                           루나바디라인을 통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