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200회를 앞두고 199회를 쓰고 있네요 ㅎㅎ..
199회는 음.. 200회를 앞두고 하나의 이벤트를 열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벤트를 열려면 경품이 필요한데 경품 뭐로 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가방이랑 스페인 문구경품을 생각하고 있는데 뭘하면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좋아할지 고민이 되네요 ㅎㅎ...

요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만 문을 활짝 열어서 시원한 바람 쐬시고  밤에 잠잘때는 창문을 조금 열고 자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200회 기념 이벤트를 열 계획이니 많이 참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