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아이크림 추천]랑콤이 눈가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아이 에센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7mm 사이즈 진주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포함돼 360도 회전하면서 손가락이 닿지 않는 눈가의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마사지해주며 또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가공된 매끈한 표면은 민감한 눈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바르는 즉시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도 제공해줍니다. 가격은 20mL 기준으로 9만8000원이다. 또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의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더 젊고 시원하고 화사한 눈가를 만들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여자의 피부에 도움이 되도록 연구를 많이 하니.. 많은 여자분들이 이 화장품을 많이 썼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눈매
아름다운 얼굴을 결정짓는 핵심요소이다.
위의 동영상을 통해서 화장품에 대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제니피끄의 테크놀로지와 신개념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를 접목한 랑콤 아이 에센스입니다. 눈가주름,처짐,칙칙함 등등.. 10가지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이 글을 당신이 읽는다면 랑콤 아이 에센스를 아마 아주 유용하게 쓰일것입니다.만약에 산다면요. 여자들의 피부가 좋아지도록 제니피끄 액티베이터에서 10년 연구 끝에 젊음의 활성성분을 발견하고 전세계적으로 100개가 넘는 기록과 찬사를 받으며 No.1 세렴으로 자리잡았답니다.
10년 시간을 담은 화장품이라서 그런지 전 세계적으로 많이 주목받은 것 같습니다.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만의 특별함이란?

- 신개념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로 피부 결에 따라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할 수 있어 전문적인 눈가 피부관리가 가능합니다.
- 손끝보다 작은 7mm 진주모양 어플리케이터가 섬세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합니다.ㅣ
-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가공된 어플리케이터의 매끈한 표면이 손보다 부드러운 저자극 터치로 민감한 눈가를 관리해줍니다.
- 바르는 즉시 어플리케이터의 쿨링효과로 쿨링마사지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 위생상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세라믹 원재료가 사용되었습니다.


36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로 인해 제니피끄만의 젊음의 활성성분을 효과적으로 눈가에 흡수시켜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합니다. 약간 나이 먹은 여자들한테는 아주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1. 눈가 피부주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며 더 젊어보이는 건강한 눈매로 변화합니다.
2. 눈가 피부 리프팅은 물론 눈가 주위를 팽팽하게 해주어 전체적으로 더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선사합니다.
3. 눈가 칙칙함을 개선하여 눈가 전체를 더 맑고 빛나게 만들어줍니다.

당신의 눈가가 칙칙하거나... 개선되길 원하신다면 이 화장품을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젊음의 활성성분을 더 개선하거나 아니면 더 좋은 활성성분을 찾아서 더 좋은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들은 http://www.lancome.co.kr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