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야는 유일한 라멘프랜차이즈로써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0만원 상당의 교육을 무료로 가르쳐주고
창업을 망설이는 분을 위해 하코야 직영점에서 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으며 일하는 동안에는 급여도 지급됩니다.

게다가 하코야는 마케팅을 지원해줍니다. 광고,PR,이벤트(일본 생라멘 매니아 관련 블로그,동호회 초청 및 무료시식회 행사 시행 그리고 신메뉴출시 이벤트 , SNS을 활용한 마케팅 등등 여러가지 마케팅을 지원해준답니다.


하코야는 왜 블루오션 창업일까? 일단 하코야 매장 인테리어를 내부와 외부를 해주며 인스턴트가 아닌 슬로우푸드 건강식을 내놓는 웰빙음식으로 계속적으로 매출을 늘리면서 확대하실수 있습니다. 또 하코야새로운 아이템으로써 상권 내 경쟁브랜드가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장기간 독점적 매출이 가능하기에 블루오션 창업이라고 불립니다.

[하코야 창업한 사람 뉴스 기사 보러가기]



현재까지 하꼬야 가맹점 현황입니다. 자세히보시면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가는 것이 눈에 보일겁니다.
그리고 하꼬야아무 기술없이 창업 해주는게 아닙니다. 하꼬야는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서 200만원 상당의 교육을 시켜주며 교육을 배우는 도중에도 "하꼬야" 창업을 하기가 망설이는 분들은 "하꼬야" 직영점에서 사전체험 할 기회를 드리기도 합니다. 물론 일하는 도중에도 급여는 지급이 되고요.


창업특전은 A. 프렌차이즈 창업시 최대 7000만원 무담보/무보증 대출이 가능!
             B. 창업 시 교육비 200만원 면제, 직영점 사전체험(급여제공)

 무료상담을 신청하시면 200만원 상당의 교육비 면제하꼬야 직영점 사전체험
그리고 프랜차이즈 창업 시 무담보/무보증 대출 받으실수 있습니다.

[라멘창업 무료상담하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