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료실비 보험의 보상범위가 궁금합니다.


의료실비보험작게는 감기부터 크게는 암까지 생활하면서 생길 수 있는 각종 질병,상해,사고에 대해서 대다수 보상을 받는 보험입니다. 기본실비만 가입하여도 많은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특약을 좀 더 추가하여 가입한다면 종합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의료실비보험이란 정확히 어떤 보험인가요?


실비보험이란?
민영의료보험으로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해주지 못하는 치료비를 실제치료비로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5천만원 범위내로 자기부담금90%까지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3. 의료실비 평균보험료는 얼마정도인가요?


실비보험남녀 보험료의 차이가 있으며 보편적으로 남성의 경우 보험료가 약 15% 정도 더 비쌉니다. 40세기준 기본실비의 경우 약 30,000~35,000원 정도이고, 여자는 25,000~30,000원 정도 되며 나이가 올라갈수록 보험료 또한 함께 상승합니다.

4. 가장 많이 가입하는 실비보험상품은 어떤건가요?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은 다양한 보장과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고 저렴한 보험료와 철저한 민원서비스 및 사후관리로 의료실비가입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보험상품입니다.

 5. 의료실비보험은 왜 필수보험이라고 불리우나요?


월3~5만원 수준의 보험료로 각종 질병 및 사고에 대한 치료비 부담을 줄여주며 간단한 감기 및 상해사고도 보장해주어 일상생활에서 뗄수없는 아주 중요한 보험이기에 필수보험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6. 성별에 따라 보험료가 왜 다른지 궁금합니다.


보험료 책정은 각종 통계수치에 의해서 책정되며 각종 질병 및 상해사고 등 종합적으로 합산되어 책정되며 남,여 또한 일어나는 질병이 많이 다르며 성별이 다른데서 오는 특수한 질병 및 보상 또한 다르기에 보험료 차이가 있습니다.

7. 실비보험은 무조건 갱신형이라던데 갱신이 뭔가요?


갱신형이란?
계약기간이 만료된 때에 그 기간을 연장하는 말이며 계약기간 재연장시에는 변경된 보험료가 적용되며 재계약시 보통 10%~40% 정도 보험료가 상승되어 연장계약됩니다.

8. 의료실비보험도 비갱신 상품이 있나요?


의료실비보험은 비갱신 상품이 없으며 손해율이 매우 높기에 보통 3년주기로 보험료가 일정수준으로 상승되어 반영됩니다. 보험회사 또한 영리를 추구하는 회사이기에 손해를 보면서 상품 판매를 할 수 없기에 비갱신상품은 없습니다.

9. 의료실비보험에서 특약이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실비보험의 특약이란?
보장받을수 있는 항목을 말하며 진단비,수술비,입원일당 등이 이런 항목에 속하며 본인의 상황과 건강상태에 맞게 특약에 가입한다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의료실비보험을 가장 많이 가입하는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실비보험의 경우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욱 많이 가입하며 또한 연령층이 비교적 낮은 20대보단 30대가 더 많이 가입합니다. 40~50대 또한 가입을 많이 하지만 연령이 올라갈수록 가입에 제한이 따르고 보험료가 비싸지기에 실비보험을 가장 많이 가입하는 연령대는 30대 여성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고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이미지의 의료보험실비보험은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할 보장성 보험이자 노후준비의 기본입니다. 또 여러가지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통원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의료실비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에버노블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에버노블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