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은 추석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한우브랜드 제품의 1등급 암소만을 구성,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등급 암소 한우 특별관’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번 한우 특별관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전국한우협회, 이베이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추석 특별 선물전으로 ‘소몰고불판으로’ ‘정읍 산외한우마을’ ‘화산골 자연한우’ ‘자연농장’ ‘홍천한우마을’ 등 총 5개의 이베이코리아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1등급 암소 한우’로 고기에서 우러나오는 향이 깊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어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신선하고 안전한 유통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소고기 이력추적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 투명성을 확보했다.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갈비혼합, 구이용, 정육세트, 보신세트 등을 1등급 암소 한우만으로 기획해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데 ‘갈비(1kg)+불고기(1kg)+정육(1kg)’으로 구성된 ‘소몰고 불판으로 갈비혼합 선물세트’를 시중가 대비 31% 할인된 9만5000원에 판매되며  ‘등심(500g/2개)+안심(500g)+채끝(500g)’으로 구성된 ‘정읍산외한우마을 구이용 선물세트’는 31% 할인된 11만5000원에, 사골, 우족, 사태 등으로 구성된 ‘보신 선물세트’는 각 한우 브랜드별로 평균 5만~7만원대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울러 옥션(www.auction.co.kr)사이트에서는 특별관에서 브랜드별로 코너를 구성하고 각 브랜드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관에서 판매되는 제품 모두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적의 포장방법을 사용하며,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여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옥션의 한우 특별관 방문하러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