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내내 필요한 보험이 존재하는지 한번 생각해보셨습니까?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상관없이 필요한 보험있습니다.
내가 혹은 감기가 걸렸다든지, 넘어져서 다쳤다든지 몸이 아프게 되면 병원을 가게 되는데 그 병원비가 100%나오는 보험이 있습니다. 바로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실비보험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진단금, 운전자 관련 특약 등 다양한 플랜을 제공해주며 2만 원대의 저렴한 보험료에 비해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병원비를 폭넓게 보장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T나 MRI와 같이 치료에 필요한 고가의 검사비와 급여항목의 치과, 항문질환, 한방치료까지 보장되어 최근까지도 가입률이 가장 높은 보험입니다.

또한 생존 기간 동안 크고 작은 입통원 의료비에 대해 빈번하게 보장받기 때문에 보장기간이나 보장금액, 특약 등을 신중하게 고려하여야 합니다.

후회 없는 실비보험을 선택하려면?

 첫번째 - 입,통원 의료비 보장금액은 노년기를 기준으로 해야합니다.

정해진 한도 내에서 입원의료비의 경우 자기부담금의 90%까지 보장합니다.
통원의료비의 경우
1~2만원을 공제하고 약정금액까지 보장합니다. 가입시점의 보장금액이 노년기에는 물가나 의료비 상승으로 부족하기 쉽기 때문에 입원의료비 5천만 원 한도, 통원의료비 30만원 한도로 가입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두번째 - 의료비 특약의 갱신형을 최소화합니다.

각 보험회사마다 동일하게 입통원 의료비가 3년 또는 5년마다 갱신됩니다.

갱신때마다 위험률 등이 달라지고 보험료는 대부분 연령에 비례해서 증가하게 됩니다.
이외의 중요한 암 진단비나 뇌혈관질환 등의 특약에 있어서 보험사별 갱신과 비갱신여부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만기까지 보험료가 일정하게 유지되는 비갱신형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망 원인 1위인 암과 남성에게 발병률이 높은 뇌혈관 질환 그리고 성인 7대 질병 등은 의료실비담보 외에 진단비 특약으로 든든히 보장해야 합니다. 간단한 통원과 입원치료에도 보장이 되는 의료실비보험은 보험금 청구가 빈번할 수 밖에 없기에  가입 뿐 아니라 보상청구 발생 시에는 상세한 안내와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세번째 - 100세까지 가입되는 상품으로 가입합니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을 공통적으로 100세까지 보장되어야 하는데 나이가 많을수록 질병에 노출될 위험 또한 큽니다. 의료실비보험연령이나 병력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런이유로 의료실비보험은 건강하고 젊은 연령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사고나 질환에 취약한 어린이나 태아 그리고 부모가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여 보장받고 있습니다.

이밖에 의료실비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

의료실비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부분에서는
정신과 질환 및 행동장애, 유산, 임신, 출산관련 질환 등이 있습니다. 입통원 의료비는 다수계약 보유시 비례 보장되고 자동차 보험, 산재 보험에서 보상받는 의료비는 보장 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고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이미지의 의료보험실비보험은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할 보장성 보험이자 노후준비의 기본입니다. 또 여러가지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통원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의료실비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가입 그리고 보상청구 발생시에 발생하는 상세한 안내와 도움을 줄수 있는 전문가는 에버노블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에버노블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