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 주제는"큰 개와 새끼고양이" 입니다 ㅎㅎ...
어제 오후에 제가 용산아이파크 백화점에 놀러갔습니다. 5층에 있는 서점에 올라가는 도중에.. 3층인가? 4층에 동물가게가 있었습니다. 거기에 새끼고양이와 강아지 그리고.. 큰개들이 있었습니다.
구경하다가 재미있는 상황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재미있는 상황을 설명하기전에 알아둬야 할 게 하나 있는데 밑의 사진을 보시면.. 유리로 된 칸막이 같은것이 있는데 고양이는 고양이 끼리 개는 개들끼리 격리시켜서 생활(?)을 하게 놔두고 있습니다. 


큰 개 두마리가 새끼고양이의 장난감을 빼앗을려고 애를 쓰네요 그 상황을 고양이가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가 가만히 있네요 ㅎㅎㅎ... 너무 어려서 상황이 파악이 안되는것 같고...


이 사진 보면 큰 개가 고양이의 장난감을 빼앗는것을 본 고양이가 저지하는 행동을 하는것 같아 보이지만.. 새끼고양이는 개의 혓바닷이 신기했는지 혓바닥을 건드려볼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고양이가 애를 쓰든 말든.. 큰 개 한마리는 고양이의 장난감에 계속 집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로 장난감을 가지고 올려고 말이죠 ㅎㅎㅎ.... 




큰 개가 새끼고양이의 장난감에 집착을 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동물들의 재미있는 상황을 많이 봤겠지만 이것도 재미있는 상황 중 하나에 포함이되겠죠?...
사진과 동영상들을 보고 빵 터졌으면 하는 기대를 갖고 이만 제205회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