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감기나 암과 같은 크고 작은 질병과 상해사고, MRI 와 CT 등 치료에 필요한 검사비까지 폭넓은 영역을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은 발생된 병원비를 일정한도 내에서 자기부담금의 90%까지 보장합니다. 2009년 9월부터 이전까지는 보장하지 않던 일부 치과 항목과 항문질환 항목 및 한방치료가지 보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A형 간염이나 신종플루도 보장해 사람들의 관심이 나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의료실비의 일부 상품들은 암 진단금을 기존의 80세가 아닌 100세까지 보장받는 설계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 본인의 연령,성별,직업,특약선택에 따라서 보험료가 상이하므로 의료실비보험 비교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선택특약으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 진단비를 추가할 수 있으며 또 일상생활배상책임, 운전자특약 등 유용한 특약이 많습니다. 특약의 경우에는 보험사별로 조건과 보험료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평균수명 연장을 고려해서 주보장과 진단비 특약은
100세 만기까지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으로 구성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비례보상이므로 원칙적으로 중복가입이 되지 않으며 보장기간이나 보장금액이 부족할 때에는 추가가입이 가능한 직장실손보험처럼 퇴직이후를 고려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병원에 관한 모든 것을 다 보장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임신, 예방접종, 출산관련 사항과 건강검진, 영양보충, 미용성형에 대해서는 보장하지 않는 항목이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불필요한 의무가입사항이 적은 것으로 최적 적립보험료가 과다하게 책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간단하게 청구할 수 있는 상품인지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모든 보험사의 비교가입이 가능한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방법과 주의할 사항에 대하여 전문가와 상담 후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고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이미지의 의료보험실비보험은 가장 먼저 가입해야 할 보장성 보험이자 노후준비의 기본입니다. 또 여러가지 병원비 부담을 최소화 할수 있으며 통원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의료실비보험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가입은 에버노블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에버노블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