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떼꼬르는 친환경 천연자연식품으로, 현미, 오가피 등 인체에 유익한 다양한 종류의 성분과 개발한신원료를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몸속의 축적된 지방 및 수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건강증진 및 건강한 신체를 유지시키며 더불어 체질 개선의 효과까지 갖춰져 있다. 샹떼꼬르는 하루 3번 식사 후 물과 함께 섭취함으로써 식사 및 야식 간식등을 마음껏 섭취하여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수 있다.


샹떼꼬르의 효능은??

탄수화물이 우리 몸속에 흡수되어 지방으로 전환되기 이전에, 처음 탄수화물 자체를 물로 전환시켜 체내의 지방으로 흡수되는것을 미연에 방지하여 음식조절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시켜줍니다.

샹떼꼬르
녹말이나 전분과 같은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아밀라아제와 물보다 약 3배가량 높은 분해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샹떼꼬르는 FDA안전성 실험을 통과했으며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제작한 안전한 제품으로 기존의 다이어트와 달리 식이요법과 운동 대신 평소처럼 포만감있는 식사를 유지하고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기존의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는 반면 샹떼꼬르는 순수하게 빠른시간내에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하여 배출시켜주기때문에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여도 1/2~2/3의 칼로리만 섭취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보다 빠른시간내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도와주며 체내 장내환경과 체질을 개선시켜줍니다.




위의 동영상은 차에 샹떼꼬르를 타는 동영상입니다.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샹떼꼬르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