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몸매관리에 신경쓰이는 여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음식을 하루에 1~2끼 먹으면서 배고픔을 감수해야 하는 상황들로 고통 받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자신의 의지가 강하다고 해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친구들과의 약속이나 회식, 잦은 술자리 등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우며, 순조롭게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한 번의 과식으로 자포자기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먹고 싶은 걸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는 없는 걸까?’, ‘아까 먹은 음식들의 칼로리를 어떻게 소모해야 하지?’란 생각을 해봤던 사람이라면 칼로리컷 제품에 주목해보자.


샹떼꼬르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샹떼꼬르성인 한끼 식사 분량의 탄수화물이 절반만 흡수되도록 돕는 칼로리컷 제품이다. 원리는 다음과 같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체내에서 당분으로 변하고, 이 당분은 에너지로 쓰이거나 지방으로 축적된다. 샹떼꼬르는 이 탄수화물을 당분으로 전환되기 전 상태로 분해하여 자연스럽게 칼로리를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현미와 율무, 둥굴레, 구기자, 메밀 등 천연 발효물로 만들어져서 몸매관리뿐 아니라 체질개선, 장 건강 관리,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샹떼꼬르를 이용해서 탄수화물 분해한 동영상입니다.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샹떼꼬르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