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식생활이 서구화되고 풍족해지면서 삶의 질은 향상됐지만 '비만'이라는 과제를 남겼다. 비만은 단순히 뚱뚱한 것만이 아니라 대사증후군을 유발하기도 한다. 대사증후군이란 식습관 개선이 필요한 복부비만, 고혈압, 높은 중성지방 등의 요인 중 3가지 이상이 기준치를 초과한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에 많은 이들은 비만을 막기 위해서는 지방 섭취를 줄여야 한지만 지방못지않게 탄수화물 섭취도 줄여야 합니다. 그래서 만든것이 탄수화물 분해가 가능한 제품으로서 2012년 4월 16일날 출시한 샹떼꼬르 제품탄수화물을 분해시켜 수분으로 변환해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제품이다.


샹떼꼬르는 에스티씨 생명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신원료와 현미, 오가피 등 인체에 유익한 친환경 천연자연식품으로 구성되어 체내에 축적된 지방과 수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킬 뿐만 아니라 체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샹떼꼬르는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영양 불균형이나 부작용 등이 발생하지 않고 어떠한 부작용도 없습니다.


하루 세 번 식후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하는 샹떼꼬르는 샹떼꼬르 코리아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샹떼꼬르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