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체가 두꺼운 비만이라면 자신의 생활습관을 점검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하체에 있는 살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지만 상체만 살이 빠지는 거라면 잘못된 생활습관에 답이 있습니다. 음식조절만 한다고 해결되지 않는 하체비만 해결을 위해서는 생활습관을 바꿔야 됩니다.


1. 스트레칭을 자주 한다

직장인들 중 사무직 여성들이 유독 하체비만이 많다고 합니다.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면 다리에 있는 혈액이 다시 심장 쪽으로 올라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체된 혈액은 하체에 남아 부종을 일으키기 때문에 하체비만 해결을 위해서는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음식은 대체로 싱겁게 먹는다

하체비만의 가장 큰 원인다리부종에 있는데 하체비만이 있는 사람들을 보면 대부분 음식을 짜게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림프순환이 제대로 이줘지지 않아 발생하는 부종을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지방부종으로 발전해 부기가 빠지지 않고 종아리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하체비반을 해결하고 싶다면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3.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몸에 기온이 떨어지면 기초대사량과 면연력 모두 떨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체온저하는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뿐 아니라 혈관 수축의 원인이 돼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때문에 항상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도록 해야합니다.

전체적인 하체비만의 해결방법은 근무를 하는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주거나 잠들기 전 의료용 압박스타킹을 착용해 다리 정맥 부분에 혈액이 정체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퇴근하고 나서 침대에 누웠을 때 다리 베게를 이용해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놓는 것이 좋습니다. 

하체비만 이외에 전체적으로 비만이 생길것 같아 고민하신 분들은 샹떼꼬르를 한번 드셔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특히 직장인들 중 사무직 여성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보조식품샹떼꼬르입니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