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떠올리면 많은 생각이 날것입니다.

운동, 칼로리, 배고픔, 소식, 다이어트 제품을 이용한 다이어트 등 여러 가지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칼로리 조절입니다. 칼로리 조절만 잘 한다면 살은 자연스럽게 빠지게 되어있습니다만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무리하게 칼로리를 조절하기 때문에 섭취하는 칼로리가 현저하게 줄어들어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다이어트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섭취하는 칼로리를 평소보다 약간 적을 만큼으로 조절 하고 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여 살을 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음식의 섭취량을 줄여 칼로리를 조절하는 다이어트 방법에 익숙해져 있기때문에 운동을 할애할 시간이 없어서 이런 다이어트 방법에 익숙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음식의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닙니다.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이는 다이어트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기초대사량을 낮춘다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려 주는 이유기초대사량을 높여줘야 다이어트 효과가 장기적으로 갈수 있기 때문이지요.

기초대사량이 높다는 것은 다이어트 후에 음식량이 조금 늘어나도 살이 잘 찌지 않아 애써 만든 몸을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는 이유가 됩니다.
그러가 그런 다이어트의 부작용은 계속 맛잇는 것을 먹지 못하는 강박관념 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을 수가 있습니다.

리고 이렇게 저칼로리 식단으로 음식을 먹게 된다면 3대 영양소뿐만 아니라 비타민, 필수지방산등의 결핍이 생겨 영양상에도 좋지 않아 건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칼로리만 낮춰서 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음식을 균형있게 먹느냐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찾아 적당히 섭취하고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음식의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방법과는 달리 음식을 맘껏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