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만이 흡연과 함께 전 세계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문제
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의들은 비만이 심각한 경우 일반적인 식이요법이나 운동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최근에는 시술적인 방법으로 비만을 접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기존의 지방흡입술이나 위절제술, 위밴드술 등 시술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위절제술은 그동안 고도비만 환자들의 대표적인 시술로 인식돼 왔습니다. 하지만 위를 본래 형태로 복원하기 어렵고 음식섭취에 제약을 받는 등 여러 위험요소와 단점으로 시술을 꺼리는 환자도 많습니다.

그래서 해외적으로 인정받은 과학적인 다이어트 시술이 바로 엔드볼인데 앞서 이야기한 시술들의 단점을 보완한 시술위 속에 엔드볼이라는 풍선을 삽입한 후 팽창시켜 비만환자의 식욕억제를 돕는 원리
엔드볼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엔드볼의 장점무엇보다 안정적이고 간단하게 시술이 이뤄진다는 점과 폴리실리콘이라는 특수 재질로 이뤄진 엔드볼은 터질 위험이 적고 만약 터져도 물질이 퍼지지 않고 뭉쳐 있기 때문에 제거하기도 쉽습니다.

폴리실리콘실리콘 보다 더 부드럽고 안전한 우레탄과 혼방하여 제작되어 체내에 무해하고 해외에서도 의학적으로 인정받은매우 과학적이고 몸에 부담을 주지 않아 안전하기까지한 시술입니다.
시술 시간이 짧아 수면내시경을 통해서 10분 정도면 가능하고 흉터도 남지 않아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적당하여 다른 시술들과 달리 비만 초기 환자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시술 후 대략 6개월 정도 유지해야 하며 비만환자는 식욕억제를 통해 체중감량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지방흡입 시술이나 꾸준한 운동 등의 관리를 해주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엔드볼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엔드볼의 시술 과정

1. 폴리실리콘 소재의 풍선을 내시경을 통해 위 속에 삽입
2. 풍선의 밸브로 무균수와 공기를 채워 팽창 시킴
3. 위 속의 풍선을 통해 목표 체중 감량
4. 6개월 후, 내시경을 통해 위 속의 풍선 제거

이 네가지 단계를 통해 엔드볼의 시술을 간단하게 할수 있어 빠른 시간동안 안전한 시술로 많은 비만환자들에게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엔드볼은 내시경을 통해서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시간이 짧고 흉터가 없어 위밴딩이나 절제술같은 외과적 수술보다 더욱 안전합니다. 엔드볼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라인클리닉을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라인클리닉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