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계단을 이용하라

겨울은 기온이 낮아져 몸이 움츠러들기 때문에 운동을 하기에 부담스러운 계절이며 생활속에서는 활동량을 늘리는 게 중요한데 일상생활에서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운동에는 계단오르기와 걸어다니기 등이 있다. 가까운 거리뿐만 아니라 적당한 층계는 계단을 통해 직접 걸어다니는 것이 좋으며 산에 올라가는것이 더더욱 좋다.

둘째 스트레칭을 자주 해라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 몸이 경직되면 위험도 커지고, 자연스레 기초대사량도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스트레칭 로 몸을 풀어주는 것이 좋으며 하루 15분 정도의 시간을 내어 온 몸의 근육을 늘려 주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따뜻한 집에서 요가를 하는것이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셋째 몸의 온도를 상승시켜라

우리의 몸은 낮은 기온에 대비해 피하지방을 쌓아두는 경향이 있으며 몸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보온효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온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얇은 옷을 여러 벌 겹쳐 입고 지방이 잘 머무르는 허벅지는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넷째 신데렐라가 되어라

밤 12시에서 새벽 2시까지는 반드시 숙면을 취하는것이 좋다. 성장 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는 이 시간에
만약 숙면을 취하지 않으면 성장 호르몬 분비가 줄어들고 대신 살이 찌기 쉽다.

다섯째 모임에 나갈 때는 최대한 불편하게 입어라

겨울철에는 연말, 연초 모임이 많다. 모임에 나가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을 보고 절제하지 못할 것 같다면
모임에 나가기 전에 우유나 치즈 같은 간단한 음식을 먹어두도록 한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음식의 섭취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방법과는 달리 음식을 맘껏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