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것은 하루종일 컨디션을 좌우할 정도록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를 한번 쭉 펴주는 것만으로도 칼로리를 소모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좋은 습관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운없이 축 쳐져 있는 모습보다는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칼로리 소모에도 도움이 되고 또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기지개하기 -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 무엇인가요?
화장실 가기? 물 마시기?... 아닙니다. 제일 먼저 하는것은 스트레칭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기지개를 한번 펴주시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지개를 펴고 이불을 정리 정돈 하면서 아침을 먹기 전에 최대한 칼로리를 소모 하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일상적인 생활에서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기 위해서 집안일을 하는 것이 좋고 몸을 계속해서 움직인다면
결과는 언젠가는 나타나게 되어있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청소를!! -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집안을 환기 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야 아침에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아침 햇살을 받으면 좋은 기분이 드는 것을 평소에 느껴 보셨을 겁니다.

왜냐하면 햇볕을 적당히 받으면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이 분비가 되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햇볕을 쬐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더욱더 아침에 창문을 열고 햇볕을 쬐는것을 것을 추천합니다. 주위 사람들을 살펴보면 책상이 깨끗하고 정리 정돈이 잘되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날씬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리정돈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 있는데 스트레스다이어트의 주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청소를 아침마다 할 경우 칼로리를 소모 할 수 있고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습관이라는 것 명심 하시기 바랍니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