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 입니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어렵게 체중조절에 성공하고도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겪는 여성들이 더 많은데 그 이유는 바로 잘못된 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입니다.
 

주로 대부분의 여성들은 아무것도 먹지 않고 다이어트를 많이 합니다.  이렇게 단식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는 인체에서는 의도와 관계없이 이를 위기상황으로 받아들여 칼로리 소모를 최대한 줄이고 비축 지방을 최대한 아껴 쓰게 됩니다. 게다가 에너지가 모자라면 저장해둔 지방만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몸에 꼭 필요한 근육을 분해해 에너지로 이용하게 되어 체중을 줄인 후 다시 정상 식습관으로 돌아갔을 때에 지속적으로 체중이 늘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단식 하기 전 보다도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요요현상을 피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될까?

1. 영양소 균형이 맞는 저열량 식사를 해야하며
2. 전신 근육을 이용한 운동을 하고
셋째, 평소에 신체 활동량이 많아야 합니다.


영양소 균형이 맞는 저열량 식사라 함은 요요 현상이 오는 주된 이유 중 하나신체를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단백질,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의 영양소 부족을 들 수 있습니다.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면 신체의 근육을 분해해 활용하기 때문인데 열량 섭취는 줄이되, 주요 영양소는 충분히 들어 있는 식사를 해야 합니다. 

다음은 수영, 에어로빅, 헬스, 골프, 각종 구기운동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단 1주일에 4회 이상, 하루 한 시간씩 꾸준히 해야하며 출퇴근이나 업무를 볼 때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이용하거나 걸어다닌다든지, 점심 식사 후 커피 한잔을 마시기보다는 가벼운 산책을 하는 습관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식욕을 억제 해 주고 영양소 균형까지 맞춰주는 쉐이크 등 건강까지 생각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섭취한 칼로리가 지방으로 쌓이지 않도록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하여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무조건적인 단식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아 적당한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함께 병행한다면 요요없이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시키는 샹떼꼬르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법과 달리 먹으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영양불균형 등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고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체질개선 및 장기능 활성과 배변기능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샹떼꼬르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샹떼꼬르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