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전화중국어에 대해 과연 10분 통화로 학습이 가능할까?" 하는 의심을 많이 합니다.  물론 10분의 통화만으로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울뿐만 아니라 전화중국어를 신청할 가치가 있느냐 그런 생각이 들것입니다. 그만큼 전화중국어는 예습과 복습을 많이 해야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전화중국어는 말 그대로 교육매체일뿐 본인의 노력여하에 따라 실력 향상에 많은 차이가 나게 됩니다. 신청해놓고 중국어 배울려고 노력을 안한다면 안되겠죠?  그렇다면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 전화중국어를 선택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말하기와 듣기 그리고 회화실력의 고속발전 -

전화중국어말 그대로 회화실력을 전문적으로 높여줍니다. 학원에서 1시간을 배우는 것 보다 전화과외를 통한 10분의 집중교육이 더 큰 효과를 불러오기 때문입니다. 10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은 시간은 아닙니다. 끊임없이 원어민과 대화하고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아가면 점점 귀가 트이기 시작하고 말하는 것 또한 익숙해져 회화실력과 함께 자동적으로 통문장이 머릿속에 기억됩니다.
 

- 시간과 비용의 절약 -

보통 학원을 다니게 되면 수업시간이 정해져 있어 그 시간외에는 수업이 하고 학원까지 가는 거리, 교통비를 생각한다면 그만큼의 시간과 비용이 생기게 됩니다. 수업을 듣는 중에도 직접 강사와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 회화를 배우는데에는 큰 장점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 공간의 제약이 없다 -

전화중국어의 최고 장점공간의 제약이 없다는 점입니다.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학원 출석률이 20회 기준 약 12~15회 정도밖에 되지 않는데 그만큼 학원까지 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화중국어는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어디서든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결석없이 꾸준히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도 회화를 위한 학습은 학원방식의 교육보다 과외방식의 교육이 효과가 높습니다. 이러한 몇가지들이 짧은 시간에도 확실히 집중할 수 있는 전화중국어를 선택하게 만드는 장점입니다.

제2외국어로 인기만점인 1:1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그리고 명가와 함께 꿈꾸는 중국어 완전정복의 꿈

자세한 상담은 명가차이니즈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명가차이니즈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