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시간과 돈을 투자해 가며 외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중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에 맞게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학원, 과외,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전화,화상중국어와 일반학원의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수업


학원을 다니게 되면 한 수업당 10~15명의 학생들과 같이 수업을 듣기 때문에 내가 모르는 질문이 있어도 쉽게 질문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강사와 함께 직접 중국어 회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1인당 10~15분 내외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중국어 실력이 느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 됩니다.
그에 반면 전화, 화상 중국어 수업은 나만을 위한 1:1 수업이며 수업시간 내에 눈치볼 필요없이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내 스케쥴에 맞는 수업

학원은 정해진 시간에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내가 바쁜일이 있거나 사정이 있을 때 수업을 듣지 못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하지만 온라인과 전화로 배우는 수업내가 원하는 시간에 과외식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수업시간 때문에 부담감이 있었던 직장인들에게 만족할만한 수업입니다.

수업내용

학원 수업내용학원 커리큘럼이 정해져 있고 그에 맞게 학생이 맞춰야 하는 방식이지만 온라인, 전화중국어 수업같은 경우에는 교재를 사용하면서도 본인의 수준과 원하는 수업내용 선택하여 맞춤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 및 시간 절감

학원을 다니게 되면 비용이 어느정도 들까요? 우선 학원비, 차비, 기타 비용 등.. 학원비 이외에도 여러 비용이 들게 됩니다. 게다가 학원이 멀리 있으면 오고 가는 시간이 많이 들어 나만의 시간을 차에서 소비해야 될지도 모릅니다. 그에 반면 전화, 화상중국어는 수업비용 이외에는 전혀 비용이 들지 않고 버리지 않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좀 더 중국어 공부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생깁니다.

제2외국어로 인기만점인 1:1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그리고 명가와 함께 꿈꾸는 중국어 완전정복의 꿈

자세한 상담은 명가차이니즈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명가차이니즈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