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간 이상 수면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미국 워싱턴 대학교 나티니엘 왓슨교수 연구팀은 평균나이 37세인 쌍둥이 1088쌍(일란성 604명, 이란성 484명)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했다.

연구팀은 실험자들이 7시간 이하로 수면할 때와 9시간 이상으로 수면할 때의 비만 관련 유전자 활동을 관찰했다. 그 결과 7시간 미만으로 수면하면 몸무게를 증가시키는 유전자가 활성화되는 반면에 9시간 이상 수면한 이후에는 비만 유전자의 활동이 억압되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연구팀을 이끈 나티니엘 왓슨박사는 "수면시간을 늘리는 것비만 유전자의 활동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며 "힘든 운동으로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보다는 편안하게 수면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훨씬 효과적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최악의 다이어트이며 다른 다이어트를 할것을 추천합니다.


수면다이어트에 도전하실분은 지금 도전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선착순 200분에게 20% 할인적용 된 수면 다이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면다이어트는 다른 다이어트에 비해서 편안하게 수면을 통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라서 잠을 7시간이상 자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체지방분해를 도우며 지방합성을 저해하는 수면발효 다이어트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하게끔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또 여성에게 최적화된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서 남성분은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안티팻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다.

유기농 한방발효수면다이어트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