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험사별 암보험 가격에 차이가 있을까?

동일한 진단금에 대해서 보장을 하지만 각 보험사별로 암보험 상품에는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각 보험사별 암발생위험률 등의 통계치와 사업비,손해율 적용이 다르기때문입니다. 보험사별 암보험 가격 비교를 잊지 마세요.

2.갱신형 VS 비갱신형 뭐가 유리할까?

납입기간 전체를 비교하였을 때 보험료가 저렴한 비갱신형 암보험이 갱신형에 비해서 유리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에 100세까지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갱신형 암보험은 주기별로 만기 갱신이 되며 보험료가 인상되면서 그 인상폭은 점점 커진다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3.만기환급형 VS 순수보장형 뭐가 유리할까?

만기환급형은 보험 만기시에 납입한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순수보장형은 납입보험료가 순수하게 보장에 사용되며 환급은 되지 않습니다. 소멸성보험이기때문에 순수보장형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지만 보험료를 낮추는데에는 순수보장형이 유리합니다.

4.가입 즉시 보장을 받는다?

암보험은 가입 후 바로 보장이 되는 것이 아니라 책임보장 개시일 90일 이후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2년 내에 암진단 시에는 지급금액에 제한을 둡니다. 서둘러 가입하는 것이 좋은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

5.자신에게 맞는 설계가 필요하다?

개인별로 성별,가족력,나이등에 따라 위험률이 높은 암의 종류가 각각 다릅니다. 또한 직업 특성이나 성격 등 스트레스를 비롯한 환경 요건도 다르므로 발병률이 높은 암에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 조건을 고려하여서 자신에게 유리한 설계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입 전 설계사와 개인차에 대한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