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i보험 문제점이라고 알려진 ci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우리가 보험에 가입해야 할 때에 주의해야 할 상품 중 하나가 바로 ci보험입니다. 물론 ci보험도 잘 활용하면 훌륭한 보험이기는 하지만 ci보험 문제점 역시 존재하고 있습니다.

ci보험의 ciCritical illness의 약자로 치명적인 질병이라는 뜻이며 중대한 질병이나 사고를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자면 ci보험이란 중대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하여 생명이 위태로울 때에 보험금의 일부를 미리 지급받아서 치료에 쓰일 수 있는 보험입니다.


중대한 질병이나 사고에 대한 보장과 종신보험이 결합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실비보험의 경우 자신이 먼저 병원비를 내고 나중에 보험금을 청구하여 받습니다. 또한 실비보험은 기간별 한도나 치료횟수가 제한되는 등 보장한도가 있습니다. 따라서 암과 같은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중대한 질병에 대한 보장을 받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ci보험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보험금을 선지급받아 병원비나 질병으로 인한 생활고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는 ci보험은 어떤 문제가 있을까?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ci보험 문제점은?

 ci보험 문제점으로 부각되는 부분바로 중대한 질병이라는 문구입니다. 중대한 질병이라는 것이 죽을 정도의 심각한 상황이라는 애매모호한 상태를 말합니다. 그러다보니 암에 걸렸고 뇌졸중으로 쓰러졌다고 하더라도 죽을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보험사들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ci보험이런 문제로 인해서 가장 많은 보험분쟁을 낳고 있는 상품입니다. 치명적이다 중대한 상태라는 기준이 애매해서 말이죠..    


하나의 ci보험 문제점애매모호한 기준과 더불어 이러한 사실을 잘 알지 못 하는 가입자들입니.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약간이 까다로운데도 불구하고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갑니다. 그러다보니 정작 중대한 질병에 걸렸을 때에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 하는 경우가 생겨납니다.

그래서 ci보험무작정 가입하기 보다는 가입하기 전에 약간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즉, 보험 가입 전에 주는 보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꼼꼼하게 읽어봐야 합니다. 그래서 ci보험이 자신에게 적합한지를 따져봐야 ci보험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ci보험 보장 범위는 어디까지인가?

중대한 화상 - 신체 표면의 20%이상 또는 3도 화상을 입은 경우
중대한 수술 - 심장판막수술, 5대장기(간장, 심장, 신장, 췌장, 폐) 이식수술, 관상동맥우회술
중대한 질병 - 중대한 암과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말기신부전증, 간질환, 폐질환

 


암보험은 ci보험의 대표작

암보험ci보험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암에 대한 보장만을 전문적으로 집중 보장해주는 것이 암보험입니다. 암보험은 우리나라 성인들 중 25%가 걸리는 질병입니다. 또한 점점 의료기술이 발달하면서 암의 조기발견 확률도 높아지면서 생존률과 더불어 치료 비용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암보험은 ci보험만큼 보장금액이 높으면서도 진단만 되더라도 보험금 지급 받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일반암이나 고액암 등 암진단금이나 암입원비, 암수술비와 같은 다양한 암보장을 받고 싶다면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거의 필수이며 가입할 때에는 비갱신형 암보험,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과 종신보험이 ci보험보다 좋다?

ci보험 문제점을 생각해본다면 ci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종신보험에 가입하여 사망보험금에 대한 보장을 집중적으로 받든지 아니면 암보험에 가입하여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 중대한 질병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ci보험 문제점이 불거지면서 ci보험을 취급하는 보험사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ci보험의 보장 및 보험료를 비교하는 것도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암보험은 많은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보장 및 보험 비교가 용이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장이나 보험료를 쉽고 간단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첫 회 보험료가 50%를 돌려드리며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견적,연령대별 암보험 견적신청과 비갱신형과 갱신형 암보험 비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으며 스마트한 견적으로 빨리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암보험 비교 지원센터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암보험 비교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