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설계.... 사람들은 재무설계를 받습니다. 부자를 위한.... 또는 특권층을 위한 재무설계가 아닌 서민들을 위한 재무설계입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문화입니다.

재무설계를 한다면 자신이 생각했던것보다 돈을 절약하고 더 많이 불릴수 있으며 돈 쓰는 것에 대해서 재무설계사하고 이야기해서 돈 관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재무설계사를 쓰면 이런점이 좋다 라는것을 깨달은 사람이 재무설계를 받는데 문제는 아무 재무설계사하고 상담하기가 좀 곤란하죠?...

상담을 하면서 상담을 하는 재무설계사의 학력과 경력을 물어보기에도 그렇고..그냥 받기에는 좀 찝찝하고...
그래서............. 재테크스쿨에서 운영하는 수석재무설계사(수석FP)의 학력과 경력들이 다 공개 될뿐만 아니라 이 사람하고 상담하고 싶다면 지정해서 연결해드리는 서비스를 해드린답니다.

재테크스쿨에서 운영하는 수석재무설계사는 6명 정도 계시는데요 학력과 경력이 어떤지 한번 알아볼까요?


6명의 재무설계사의 경력과 학력을 보니 어떠신가요?  네? 상담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요?
상담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재테크스쿨 사이트]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메뉴가 아래와 같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메뉴가 보이시면 맨 오른쪽에 (선택! 수석FP)가 보이시죠? 그 메뉴를 클릭하시면 자신이 원하는 재무설계사를 선택해서 재무설계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FP는 재무설계사를 의미합니다.

이 외에도 목적자금 설계과 관심재테크 상품이 뭐가 있으며 이것을 투자하는게 어떤지 조언을 들을수 있으며 당신의 성향에 맞게 자산에 대한 계획들을 세우는 동시에 여러가지 조언들을 들을수 있습니다.
또 수석재무설계사를 지정해서 상담을 할수 있으니 무작정 아무 재무설계사나 선택하지말고 학력과 경력을 참고해서 상담을 받아야 좋다. 재무설계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재테크스쿨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다.
재테크스쿨 사이트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