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나루입니다. 오늘은 돈버는 어플리케이션 앱팡을 소개 하겠습니다.

도니캐시와 다르게 앱팡은 어떤 어플을 설치하는 조건으로 적립금을 적립합니다.

일단 제가 리틀레전드라는 어플을 설치 시작해보겠습니다. 약관동의하면 적립을 해준다네요.

설치형,실행형,약관동의형기타등등.. 이런 조건을 단 어플들이 있는데 대부분 설치형 어플이 나옵니다.



리틀레전드 설치하려면 광고명을 해당 어플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안하면 어플 설치못하니 주의하시고...



여러가지 어플이 다 나와있는데 어떤 어플은 앱팡로또라는 이벤트가 붙여서 나오는데요.

그 어플을 설치하는 조건으로 로또를 한장 지급해주는데... 리틀레전드에 앱팡로또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한번 받았습니다.



리틀레전드 다운받고... 약관 동의하고 확인 누르면...



짠~!!

앱팡로또가 등장하는데... 1등부터 5등까지 상급이 여러가지입니다.  로또 하기싫다면 150원(어플설치적립금)만 적립할수 있지만 저는 앱팡로또 해볼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지금까지 어플을 통해 로또를 하면서 적립된 돈입니다. 당첨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제 생각이지만..



적립금으로 앱팡스토어를 통해서 기프트콘을 살수 있습니다.

브랜드샵 코너에 들어가면 자신이 먹고 싶은 것을 고를 수 있는 브랜드가 많습니다.




앱팡로또 1등 당첨자 발표 코너이네요. 진짜 로또와는 다르게 건전한(?) 로또입니다. 10만원~20만원 당첨금을 걸고 진행하니 말이죠...



라이브존을 보니 사람들이 뭐 할수 있다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앱팡을 소개했는데요. 도니캐시와는 다른 방식의 앱팡이었습니다.

두개를 운영하면서... 조금씩 적립금을 차곡차곡쌓아서 먹고싶은것을 맘껏 먹을수 있는 기회가 여러분들한테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


248회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